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채 개요 -
채용 인원 : 00명
응시 자격 : 학력 연령 무관
접수 서류 : 사진 첨부된 이력서 1통 및 자기 소개서 1통
접수 방법 : 이메일(news@thebigdata.co.kr) 또는
 우편 접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23, 501호 ㈜빅데이터뉴스
접수 기간 : 8월25일 ~ 9월12일(9월12일자 우체국 접수 소인 유효)
면접 장소 및 면접 일시 : 개별 통보
문의 전화 : 02-2235-3738
※연봉 및 수습기간 : 면접시 공개합니다
Mnet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빅데이터뉴스 진성환 기자] 업텐션은 신곡 ‘Your Gravity’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청량함으로 무장해 여심을 흔들 준비를 마친 업텐션은 고급스러운 군무와 이전과는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타이틀 곡 'D.D.D'로 컴백한다.
신곡 ‘D.D.D’는 뭄바톤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반복 후렴구와 신비로운 사운드, 여기에 더보이즈만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았다.
에이핑크 오하영이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오하영은 첫 번째 미니앨범 'OH!'에서 사랑에 빠진 감정을 24살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한 첫 솔로 데뷔 곡 'Don't Make Me Laugh'의 무대와 수록곡 'Do You Niss Me'의 무대를 선보였다.오하영은 한층 물오른 미모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며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이번 8월 넷째 주 1위 후보는 NCT 드림의 'BOOM'과 있지(ITZY)의 ' ICY'가 후보가 됐는데 앞서 있지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번에는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