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
-
-
락앤락이 2023년 하반기 ‘락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페스타는 일년에 딱 2번 진행하는 락앤락의 최대 할인 프로모션 행사로,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1300여개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락앤락의 대표 제품군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과 가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여행, 김장, 수납 등 맞춤형 생활용품을 선보인다.할인 제품으로는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보냉제가 들어있는 3단 찬합세트 체크’, ‘스쿨핏 츄잉 원터치 텀블러’, 보온 텀블러와 미니 전기포트 기능을 합친 ‘가열 텀블러’, 쿡웨어 ‘롤링
-
-
-
-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12일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GOYO)’가 방송 10분 만에 1,000벌 판매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고요’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확대의 일환으로,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 해당 방송에서 고요는 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활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 원을 달성했다. 론칭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신상품 4종이 소개됐으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