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세븐일레븐, 프로야구 개막 시즌 맞아 '팝콘치킨'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다양한 즉석 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팝콘치킨'을 출시한다. 핍콘치킨은 일명 '콜팝(콜라+팝콘치킨)' 형태로 치킨 용기를 캔 음료에 결합하여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유원지, 축제 등 야외 활동 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활용한 담백한 팝콘치킨은 캔 음료를 결합할 수 있는 별도의 트레이와 함께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고안한 전용 용기는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캔 음료, 맥주 등과 호환된다.한편 세븐일레븐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야구와 연관성을 가진 즉석식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내달 말일까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CU,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디저트 매출 1위
CU가 최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콜라보 상품인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이 디저트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먹산 생크림빵은 야구팬들 사이에서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의 별칭에서 따왔다. 이는 두산 경기가 있던 날 야구장 음식이 매진된 일화들을 바탕으로 경기 내내 음식을 먹는 '먹성 좋은 두산'이라는 뜻으로 생겨난 애칭이다.지난 18일 출시한 먹산 생크림빵은 첫날부터 CU 커머스 앱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후 6일 만에 12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CU의 디저트 매출 1위 상품에 등극했다. 이러한 먹산 생크림빵의 인기에 힘입어 CU의 전체 디저트 매출은 일주일 사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소노인터내셔널, 봄 시즌 한정 메뉴 ‘쑥스러운 라떼’ 3종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은은한 봄 내음이 가득한 쑥을 활용하여 만든 봄 시즌 한정 음료인 '쑥스러운 라떼' 3종을 출시하고, 국내 모든 소노호텔앤리조트 내 직영 카페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판매되는 봄 시즌 메뉴는 △쑥스러운 라떼 △쑥스러운 초코 △쑥스러운 딸기 등 3종으로, 남해 해풍을 맞고 자란 제출 쑥으로 만들어 특별한 봄의 맛을 완성했다.쑥의 깊은 풍미에 진한 초콜릿, 과육 가득한 딸기청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했으며, 우유의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과 쑥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봄 시즌 한정 ‘쑥스러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놀유니버스, 벚꽃 시즌 맞아 일본 야카타부네 크루즈 상품 출시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 최휘영)가 벚꽃 시즌을 맞아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벚꽃 명소를 따라가는 단독 노선과 차별화된 루트로 구성된 일본 전통 뱃놀이 '야카타부네' 크루즈 티켓을 판매한다. 이달 31일, 4월 5~6일 총 3회 출발하며 2시간 30분동안 사쿠라바시, 스카이트리, 도쿄 타워 등 벚꽃 명소를 거치는 코스로 마련됐다. 탑승객에게는 고급 일식 요리와 무제한 주류 및 음료가 제공되며, 한국어 가능 가이드가 동승한다. 해당 상품은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위해 플랫폼별 단독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3
CU, 간편식 라인업 확대…급식대가 콜라보 2탄 출시
CU가 이달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한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와 '급식대가 콜라보 2탄'을 전격 출시하고 편의점 간편식 시장 선도에 나선다.CU는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로 그동안 편의점에서 찾기 어려웠던 새로운 타입의 간편식을 대거 선보인다.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을 비롯해 샌드위치, 파스타, 안주까지 차별화된 메뉴들로 총 15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넘버원 김치돼지찜, 간장돼지찜(각 5,900원)' 도시락이다. 기존에 편의점에서 볼 수 없던 찜 요리 도시락으로, 특수 제작한 찜 요리 전용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 최근 건강 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3
세븐일레븐, 2분 피자 브랜드 론칭…60개 점포서 운영
편의점 업계가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즉석식품 확장에 힘을 쏟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지난해 9월 말 첫 선을 보인 즉석피자를 '2분 피자'로 브랜드화 하고 최초 15개점이었던 운영점을 전국 60개점까지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편의점 즉석피자는 즉석식품계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세븐일레븐은 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품질, 현대인 식생활에 맞는 소용량(1~2인) 사이즈, 그리고 7~8000원 수준의 합리적 가격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달(3/1~3/21) 세븐일레븐 즉석피자 매출은 전월동기대비 110% 증가했고, 출시시점인 지난해 10월과 비교해선 무려 13배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현재 블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3
코웨이 '제 3회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세계 물의 날'을 앞두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로 매년 3월 22일에 시행하고 있다.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는 코웨이 ESG 환경 경영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지난 2023년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양치 컵 사용하기 △비누칠, 양치할 땐 수도꼭지 잠그기 △텀블러, 에코백 꾸준히 사용하기 등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독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1
현대백화점 천호점 '마실파크골프'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천호점 문화홀에서 '마실파크골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60여 개의 다양한 파크골프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홀컵에 가장 가깝게 공을 위치시키는 '니어리스트 게임'과 전문가가 골퍼 개별 특성에 맞춰 설명해 주는 '원포인트 레슨'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브라마 CP-06', '빅스타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니탁스 바이슨임팩트' 등 파크골프 용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1
야놀자, AWS와 여행 특화 버티컬 AI 구축 협업 강화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빅테크와의 버티컬 AI 협업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최근 판교 제2테크노밸리 텐엑스(10X)타워에서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 이하 AWS)와 함께 '2025 AWS Tech Terminal & Innovation Summit(2025 AWS 테크 터미널 앤 이노베이션 서밋)'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WS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야놀자의 기술적 비전을 공유하고, 여행 산업 특화 버티컬 AI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다양한 고성능 파운데이션 모델(FM)을 제공하는 완전 관리형 서비스인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 생성형 AI 어시스턴트인 '아마존 Q(Amazon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1
11번가, 프로야구 개막 맞아 구단별 '크보(KBO)빵' 예약 판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SPC삼립,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협업해 출시한 베이커리 신제품 '크보빵'의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크보빵은 프로야구 각 구단들의 특색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한 베이커리 신제품으로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공개됐다. 맛과 모양, 종류가 각기 다른 총 9종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각 제품별 패키지는 구단을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디자인됐다. 특히 상품 내 각 구단별 대표 선수 및 마스코트, 국가대표 선수 등으로 구성된 '띠부씰'(탈부착 스티커) 랜덤 1종이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KIA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삼성 라이온즈 블루베리 패스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1
이전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