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NS홈쇼핑 '닥터슈퍼칸 파이토 피세틴' 28일 앵콜 방송
NS홈쇼핑이 '닥터슈퍼칸 파이토 피세틴'을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닥터슈퍼칸 파이토 피세틴은 피세틴을 비타민 B군 등의 다양한 부원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1일 1정으로 1박스당 30정이 들어 있다. NS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8시 25분 진행되는 앵콜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더블구성 구매 시 ARS 자동 전화 주문과 모바일 주문 결제를 이용하면 2만원을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한편 NS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차세대 웰에이징 성분으로 피세틴이 주목받고 있다. 피세틴은 정상세포의 활성화를 돕고, 기능과 쓰임을 다한 노화세포를 분해하는 세놀리틱에 관여하여 우리 몸에 활력을 더해주고 항노화에 기여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HMM '2045 넷제로' 달성에 초점…친환경 컨테이너선 도입
HMM(대표이사 김경배)이 9000TEU급 친환경 컨테이너선 'HMM 그린호'(HMM Green)를 인수했다고 25일 밝혔다.HMM 그린호(HMM Green)는 친환경 연료인 메탄올을 사용하는 선박으로 친환경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23년 2월 HD현대삼호(7척), HJ중공업(2척)에 발주한 9척의 9000TEU급 선박 중 첫번째 컨테이너선이다.HMM 그린호는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차세대 친환경 연료인 바이오메탄올을 사용한다. 이번 바이오메탄올은 폐타이어 등 폐자원을 활용해 생산하는데, 기존 화석연료 대비 탄소배출은 65% 이상, 황산화물(SOx)은 100%, 질소산화물(NOx)은 80%까지 줄일 수 있다.메탄올 연료 컨테이너선 도입으로 HMM의 친환경 경쟁력은 더욱 높아졌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락앤락,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밀폐용기·주방용품 부문 1위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밀폐용기, 주방용품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를 조사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쿡웨어) 부문 9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2년 연속 1위, 주방용품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성원해주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쿠팡, 올리브유·커피 등 해외 식품 기획전…와우회원 최대 50% 할인
쿠팡이 해외 브랜드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글로벌 식품 SALE'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25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리브유·소스·잼·파스타·커피·스낵·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식품 100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세계 각국의 식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취향에 알맞게 고를 수 있는 추천 코너를 운영한다. 'MD추천할인' 코너에서는 할인이 적용되는 글로벌 식품들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추천 코너에서는 스낵, 커피, 음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안티 에이징 선케어 신제품 2종 출시
11번가는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선케어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싸이닉은 11번가의 '클린 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SPF50+/PA++++) 기능에 안티 에이징 기능과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강화한 '리페어 선 에센스'와 톤업 기능, 피부톤 개선 효과에 초점을 맞춘 '톤업 선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2종 모두 빛으로 인한 노화의 원인인 3대 광선(자외선∙적외선∙블루라이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색소침착∙탄력저하 등 자외선으로 생긴 노화의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원료와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세븐일레븐, 프로야구 개막 시즌 맞아 '팝콘치킨'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다양한 즉석 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팝콘치킨'을 출시한다. 핍콘치킨은 일명 '콜팝(콜라+팝콘치킨)' 형태로 치킨 용기를 캔 음료에 결합하여 스포츠 경기 관람이나 유원지, 축제 등 야외 활동 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활용한 담백한 팝콘치킨은 캔 음료를 결합할 수 있는 별도의 트레이와 함께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고안한 전용 용기는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캔 음료, 맥주 등과 호환된다.한편 세븐일레븐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야구와 연관성을 가진 즉석식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내달 말일까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CU,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디저트 매출 1위
CU가 최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두산베어스X연세우유 콜라보 상품인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이 디저트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먹산 생크림빵은 야구팬들 사이에서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두산 베어스 팬들의 별칭에서 따왔다. 이는 두산 경기가 있던 날 야구장 음식이 매진된 일화들을 바탕으로 경기 내내 음식을 먹는 '먹성 좋은 두산'이라는 뜻으로 생겨난 애칭이다.지난 18일 출시한 먹산 생크림빵은 첫날부터 CU 커머스 앱 포켓CU의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후 6일 만에 12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CU의 디저트 매출 1위 상품에 등극했다. 이러한 먹산 생크림빵의 인기에 힘입어 CU의 전체 디저트 매출은 일주일 사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소노인터내셔널, 봄 시즌 한정 메뉴 ‘쑥스러운 라떼’ 3종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은은한 봄 내음이 가득한 쑥을 활용하여 만든 봄 시즌 한정 음료인 '쑥스러운 라떼' 3종을 출시하고, 국내 모든 소노호텔앤리조트 내 직영 카페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판매되는 봄 시즌 메뉴는 △쑥스러운 라떼 △쑥스러운 초코 △쑥스러운 딸기 등 3종으로, 남해 해풍을 맞고 자란 제출 쑥으로 만들어 특별한 봄의 맛을 완성했다.쑥의 깊은 풍미에 진한 초콜릿, 과육 가득한 딸기청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했으며, 우유의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과 쑥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봄 시즌 한정 ‘쑥스러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5
놀유니버스, 벚꽃 시즌 맞아 일본 야카타부네 크루즈 상품 출시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 최휘영)가 벚꽃 시즌을 맞아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벚꽃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벚꽃 명소를 따라가는 단독 노선과 차별화된 루트로 구성된 일본 전통 뱃놀이 '야카타부네' 크루즈 티켓을 판매한다. 이달 31일, 4월 5~6일 총 3회 출발하며 2시간 30분동안 사쿠라바시, 스카이트리, 도쿄 타워 등 벚꽃 명소를 거치는 코스로 마련됐다. 탑승객에게는 고급 일식 요리와 무제한 주류 및 음료가 제공되며, 한국어 가능 가이드가 동승한다. 해당 상품은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위해 플랫폼별 단독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3
CU, 간편식 라인업 확대…급식대가 콜라보 2탄 출시
CU가 이달 간편식 전 품목을 대상으로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한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와 '급식대가 콜라보 2탄'을 전격 출시하고 편의점 간편식 시장 선도에 나선다.CU는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로 그동안 편의점에서 찾기 어려웠던 새로운 타입의 간편식을 대거 선보인다.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을 비롯해 샌드위치, 파스타, 안주까지 차별화된 메뉴들로 총 15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넘버원 간편식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넘버원 김치돼지찜, 간장돼지찜(각 5,900원)' 도시락이다. 기존에 편의점에서 볼 수 없던 찜 요리 도시락으로, 특수 제작한 찜 요리 전용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된다. 최근 건강 식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3-23
이전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