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유한양행, 오송 신공장 기공… 글로벌 수준 첨단 제조라인 구축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지난 18일 충북 청주시 오송 제2생명과학단지(오송읍 정중리 688)에서 신공장 기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한양행 임직원을 비롯해 시공사인 범일건설 관계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유한양행 신공장은 건물연면적 1만6593.51㎡(5019.5평) 규모로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건설된다. 2026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연간 최대 7억정의 경구용 고형제를 생산할 수 있는 첨단 제조라인을 갖출 예정이다.오송 제2생명과학단지의 신규 제조시설은 기존의 오창 공장과의 연계성을 바탕으로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유한양행 오송 신공장은 국내 제약 기업 및 해외 제약 기업들과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고객 스팸 관심도↑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기존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만 구매 가능했으나, 이달 15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판매 중이다.이번 '카카오 에디션'은 기존에 크림에서 판매된 것과 같은 구성으로 출시됐다. 실감나게 구현한 골드바 모양의 종이 상자 6개 안에 각각 '골드 라벨' 스팸이 들어있는 형태다. 오는 20일에는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통해 명절 선물에서 더 나아가 일상 선물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다는 전략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펼친다
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일상 속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알리는 '스마트해빗(SMART HABIT)' 캠페인을 확장하는 것으로 '우리 가족 치아 습관'을 강조하며 소통에 나선다.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특히,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을 온 가족의 치아 관리 습관으로 제안한다.롯데웰푸드는 스마트해빗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지속해서 전파하고 있다. 스마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BBQ, 치킨캠프 통해 청년들에게 직무경험·진로탐색의 장 제공
BBQ가 치킨캠프를 통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경험과 진로 탐색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9월에도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치킨캠프'를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치킨캠프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기업탐방형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해당 사업은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해 진로 설정을 돕는 국책 지원 프로그램이다. 9월에 열린 치킨캠프에는 유성생명과학고 학생 18명, 대전생활과학고 학생 30명이 참가했으며, 오는 19일에는 전역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오뚜기, ‘발효증숙 단팥·야채호빵’ 2종 새로 선봰다
㈜오뚜기는 집에서도 친숙한 길거리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증숙 단팥호빵·야채호빵'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기존 시중 호빵 제품은 실온 보관 특성상 소비기한이 짧았지만,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 제품으로 출시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신제품 호빵은 발효·증숙 공법을 적용해 더욱 쫄깃하고 푹신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속 재료도 많이 넣었다. '단팥호빵'은 알알이 살아있는 통팥을 사용해 진한 단맛을 담았고, '야채호빵'은 7가지 야채와 돼지고기의 조화로 담백하고 균형 잡힌 풍미를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발효증숙 호빵 2종은 냉동 보관의 편리함과 풍성한 속재료로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동원홈푸드,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와 연 50억원 식자재 공급 MOU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알피케이컴퍼니의 김석영·김진아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9
동원홈푸드, 건강한 어린이 급식 환경 조성 나서
동원홈푸드(대표 정문목)가 건강한 어린이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지난 17일 부천대학교에서 부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홈푸드와 센터는 △영유아 대상 영양 교육 활성화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동원홈푸드는 영유아 식자재 브랜드 '이팜키즈'를 운영하며, 어린이집·유치원 등 전국 3000여 개 경로에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이팜키즈는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무항생제 유제품 등 영유아 전용 식재료들로 구성돼 있다.한편, 동원홈푸드는 이날 부천대학교와 지역인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대상 청정원,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 출시
대상 청정원이 직화 오븐에 구워 불맛과 육즙을 그대로 살린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은 국내산 돈육을 83% 이상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240도 고온에서 짧은 시간 직화로 구워 겉면은 노릇하고, 육즙은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비법 소스까지 더해 불향과 감칠맛을 구현했다. 제품은 130g과 4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30g 소용량 제품은 한 끼 반찬이나 간단한 안주 메뉴로 활용하기 좋아 1~2인 가구에게 적합하고, 넉넉한 400g 용량의 제품은 가족 단위 식사나 손님맞이 상차림 음식, 명절 음식 등에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 '오븐에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오뚜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오뚜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라면 제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조선일보가 공동으로 개발·발표하는 국가 차원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을 측정한다. 이번 조사는 최근 1개월 이내 라면을 직접 구매해 주 1회 이상 섭취한 만 1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 등 5대 광역시에서 성별·연령별 표본을 배정해 총 1,112명이 참여했다. 올해 3분기 라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오뚜기의 고객만족도(NC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BBQ, 뉴욕 심장부 타임스 스퀘어서 브랜드 광고 송출…"하루 72분"
뉴욕 타임스스퀘어 한복판에서 BBQ의 이름이 다시 한번 빛난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정중앙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전광판에 BBQ 브랜드 광고를 송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 광고가 진행되는 9월과 10월은 미국 외식업계의 매출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BBQ는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바삭함’과 ‘풍미’라는 제품 고유의 특성을 강조하며 관광객과 현지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간다. 이를 통해 홀리데이 시즌(Holiday Season) 동안 폭발적인 매출 상승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광고는 베테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