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잘키 키성장 스틱' 출시
빙그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2024년도 신규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활용한 제품이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는 아연이 풍부하고 아미노산, 미네랄, 타우린 등이 함유된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얻은 기능성 원료로,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신장 변화량과 성장 속도를 비롯한 5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FGO는 현재 한국을 포함한 4개국에서 특허가 출원돼 있으며 관련 연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KT&G, 면세전용 신제품 '오늘밤'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신제품 '오늘밤(ONEUL BAM)'을 국내 공항 면세점 및 시내 면세점에 오는 29일 출시한다'오늘밤'은 현재 판매중인 면세전용 브랜드 '오늘'의 후속제품으로 프리미엄 국산 담뱃잎이 100% 사용됐다. 이번 제품은 길이 84mm 궐련 타입 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8.0mg, 0.55mg이며, 가격은 보루 당 58달러다. 패키지는 기존 '오늘'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겨울밤의 감성을 담아 블랙과 골드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또, 궐련에도 블랙 궐련지가 적용돼 고급감을 더했다. 이강운 KT&G 면세브랜드팀장은 "이번 신제품 '오늘밤'은 국내 면세점을 찾는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한국산 담배의 차별화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론칭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 및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의 소용량 제품으로, 1회 사용 분량만 뜯어 쓸 수 있다. 아르르 뷰티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아르르 뷰티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 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현대바이오USA, 美 'MCDC' 정회원 공식 승인
현대바이오사이언스(대표 진근우)의 美 자회사 현대바이오USA가 지난 22일 미국 국방부 산하 MCDC(Medical CBRN Defense Consortium)의 정회원으로 공식 승인됐다고 23일 밝혔다.MCDC는 화학·생물·방사선·핵(CBRN) 위협에 대응할 의료 방어 연구개발을 주도하는 국방부 산하 민·관·학 협력체로 지난 10년간 100개가 넘는 프로그램에 총 79억 달러의 연구개발비를 지원했고 현재 약 322개 기관이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이번 정회원 등록으로, 현대바이오가 개발 중인 세계 최초 범용 항바이러스제 '제프티(Xafty)'는 미국 국방부의 공식 국가 안보 대응 체계에 포함됐다. 이에 따라 '제프티'는 △연구개발 지원 △향후 구매 △비축 프로그램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현대그린푸드, 육군과 맞솢 '전역 장병 취업 지원' 나선다
현대그린푸드가 육군 인사사령부와 손잡고 전역을 앞둔 육군 장병의 취업 지원에 나선다.현대그린푸드는 '조리 특기병 채용설명회'를 23일과 오는 24일, 내달 23일 총 3일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23일부터 양일간 개최하는 행사는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그룹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내달 23일에는 대구광역시 '더현대 대구'에서 행사를 추가 진행한다. 현대그린푸드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100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할 방침이다.이번 행사에서는 육군 전역 예정인 조리 특기병 300여명을 대상으로 현대그린푸드의 사업부문을 소개하고 채용 전형을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 실무진이 면접에 참여해 단체급식 조리사·외식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오뚜기, 카레 역사 담은 브랜드북 정식 출간
㈜오뚜기가 오뚜기 카레의 역사를 담은 최초 브랜드북 《오늘도 오뚜기 카레》(Otoki Curry Book)를 오는 28일 정식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책은 1969년 '오뚜기 카레' 출시 이후 반세기 넘게 이어져 온 한국 카레의 여정을 한 권에 담았다. 고객과 함께 쌓아온 추억과 문화를 기록한 오뚜기의 첫 브랜드북이다.《오늘도 오뚜기 카레》는 '향긋한 카레 향이 솔솔 퍼지는 오뚜기 카레 마을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카레에 얽힌 이야기와 지식, 그리고 함께한 사람들의 따뜻한 순간을 담았다. 책 속에는 가족과 함께한 저녁 식사, 학교 급식에서 만난 반가운 메뉴, 바쁜 하루를 채워준 한 끼 등 세대를 아우르는 카레 이야기가 실려 있다.또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아이캔리부트, 과천자이서 푸드 팝업스토어 운영
제너시스BBQ 그룹 계열사인 아이캔리부트가 과천자이 아파트에서 가을행사로 푸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했다.'아이캔리부트'가 지난 20일 과천자이 아파트 단지에서 열린 가을맞이 입주민 참여행사에서 푸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과 오후 두 차례로 나눠 운영됐으며, 아이캔리부트는 특화 로컬 메뉴인 밥새로이, 샐러드, 샌드위치, 브런치 세트,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 오란다 등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아이캔리부트는 현재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한 조·중·석식 케이터링 서비스 진출을 연내 추진하고 있으며, 더현대 식품관 및 농협 하나로 델리 코너 등 유통 채널에서도 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LG생활건강·블루메이지, '스킨 롱제비티' 공동연구 MOU 체결
LG생활건강은 글로벌 합성생물학 원료 전문기업 '블루메이지 바이오테크놀로지(Bloomage Biotechnology, 이하 블루메이지)'와 손잡고 차세대 '스킨 롱제비티(Skin Longevity, 피부 장수)' 연구에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 '합성생물학'은 효모와 박테리아의 유전자 및 세포를 재설계해 새로운 효능 물질을 만드는 첨단 생명공학 기술이다.LG생활건강은 지난 22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블루메이지와 합성생물학 기술을 접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을 해결할 핵심 소재를 연구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LG생활건강 강내규 최고기술책임자(CTO), 블루메이지 조우송앤(邹松岩·Songyan Zou) 부사장 등이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잠수교 나이트런’ 참가 성료…”건강한 식습관문화 전파”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지난 21일 열린 '잠수교 10K 나이트런' 행사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3일 밝혔다.'잠수교 10K 나이트런'은 서울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대 10km를 달리는 야간 러닝 페스티벌이다. 약 5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화려한 조명과 음악 속에서 활기 넘치는 레이스를 즐겼으며, 완주 후 이어진 애프터 파티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그레인보우는 반포 달빛광장에서 열린 사전 페스티벌에서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했다. 지난 5월 열린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이어 두 번째 행사 참여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출시…"보물 소개로 위상 제고"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국립박물관문화재단(사장 정용석)과 협업해 국립중앙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보물들을 담은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의 공식 협업을 통해 문화적 가치가 높은 한국의 대표 문화유산을 제과 제품에 담은 것은 비쵸비가 처음이다.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국립박물관들의 전시·박물관상품·공연 등을 기획·운영해 문화유산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알리는 공공기관이다.이번 협업은 '국립중앙박물관 용산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방한 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비쵸비를 통해 문화적 가치가 높은 보물들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국립중앙박물관의 '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3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