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20만 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카페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에 이어 판매 순위 2위(9월 17일~24일 집계)에 오르며 '라떼의 세대교체'를 알렸다. 원조 '품절 대란' 음료인 슈크림라떼가 지난 2023년 출시 8일 만에 100만 잔을 판매한 기록보다도 더 빠르다.2019년 첫 선을 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해마다 높은 인기로 '블글라'라는 애칭을 얻은 스타벅스 가을 시그니처 음료다. 올해는 늦가을로 출시일이 다소 늦어지면서 기다린 고객들의 수요가 더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유한양행, 미호강 생물다양성 증진 활동 성과 공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지난해부터 충북 청주 오창공장 인근 미호강 세물머리 지역에서 진행된 생물다양성 증진 활동의 성과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지난 1월까지 약 8개월간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공동으로 생태 모니터링을 실시해 그 결과를 정리한 '미호강 생태모니터링 보고서'를 발간했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유한양행은 올해부터 △서식지 복원 △생태교란종 관리 등 생태계 보전활동에 착수했다. 모니터링 조사 결과, 총 6개 생물군에서 183종이 관찰됐는데 멸종위기종 △수달 △흰꼬리수리 등 11종이 포함됐다. 유한양행은 미호강 일대의 생물다양성 회복을 위해 시민참여형 보전 활동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코웨이, 방화초에 '코웨이 생태숲 2호' 조성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시 강서구 방화초등학교에 참여형 생태 교육 공간 '코웨이 생태숲 2호'를 조성했다고 24일 밝혔다.'코웨이 생태숲' 프로젝트는 세계자연보전연맹(IUCN)과 산림청이 지정한 멸종위기 식물을 심고 야생동물의 서식처를 마련해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는 생태 보전 사업이다.코웨이 생태숲 2호 조성에 참여한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은 멸종위기종·국가보호종을 포함한 희귀 식물 810본을 심고 참여형 텃밭과 곤충호텔 등의 조형물을 설치했다.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식물이름표 만들기와 환경교육을 비롯해 '생태숲 가드너스' 학생 16명의 임명식도 함께 진행했다.코웨이 관계자는 "학생들이 매일 생활하는 공간에 생태숲을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콜라보 상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돕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가 적용된 '간지치킨주먹밥',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이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돼 향후 유통 채널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대표 메뉴를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개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영양성분 표기 추가
CJ제일제당이 제품의 영양성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한다.CJ제일제당은 영양성분 엠블럼 '뉴트리체크(Nutricheck)'를 자체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고 생선구이' 8종을 시작으로 본격 도입되며, 제품 패키지 전면에 엠블럼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뉴트리체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트렌드와 함께, 식품을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빨간 핀으로 고정된 메모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영양성분(Nutrition)을 한눈에 쉽게 확인(Check)할 수 있도록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락앤락,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 출시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기존 '메트로 머그'에 세라믹 코팅을 더한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텀블러의 쇠 맛을 불편해하는 소비자를 위해 내부를 세라믹으로 한 번 더 코팅했다.이중 진공 더블 월 구조로 최대 44시간 보냉·8시간 보온이 가능하며, 스윙캡을 적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다. 600ml 대용량으로 입구가 넓어 세척도 간편하다.이번 제품은 커피를 닮은 △말차라테(카키) △타로라테(바이올렛) △다크초코라테(다크 브라운) △바닐라라테(아이보리) 등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카페 머그 세라믹 텀블러는 머그잔의 감성과 텀블러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매일유업, 추석 맞아 매일두유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매일두유와 셀렉스 등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제품만으로 구성했다.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매일두유 99.9 190ml 8개 + 매일두유 렌틸콩 190ml 8개)와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190ml 8개 + 매일두유 검은콩 190ml 8개) 등 총 두 종류로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포장과 함께 케이스에는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얼굴을 담았다. 선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카자흐스탄 론칭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카자흐스탄에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3종은 △제로 젤리 △제로 초코칩쿠키 △제로 쿠앤크샌드로 특히 '제로 젤리'는 제로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생산했다.국내에서 생산해 수출하는 제로 초코칩쿠키와 제로 쿠앤크샌드도 카자흐스탄 식품법에 맞게 원료를 변경하는 등 현지화 작업을 거쳤다. 제로 젤리의 경우 인구의 46%가 이슬람교도인 카자흐스탄 현지 사정에 맞춰 할랄(HALAL) 인증을 받았다.이번 론칭은 카자흐스탄 현지에서 젤리 등 디저트 소비자 늘어남과 동시에 건강 추구 트렌드도 확산함에 따라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뤄졌다. 실제로 카자흐스탄 젤리시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농심,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출시
농심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를 내달 중순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정답을 의미하는 동그라미 모양의 양파링을 활용해, 패키지 전면에 '정답의 상징'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100만 봉 한정으로 약 1개월간 운영될 계획이다.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운영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농심 공식 SNS에서 수험생 응원 사연을 받아 고3 학급을 찾아가 양파링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자사몰 '농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모델로 안효섭·김민주 발탁
24일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워진 '2% 부족할 때' 모델로 배우 '안효섭'과 '김민주'를 발탁하고 광고를 공개했다.롯데칠성음료는 2% 부족할 때 핵심 타깃인 2030세대가 선호하는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 '진우'역을 맡은 안효섭과 그룹 '아이즈원' 활동 이후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주를 모델로 선정했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광고에서 '물투명 니어워터'라는 콘셉트로 비가 내려 습기로 가득한 배경을 통해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고 끝내는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남자의 여자를 향한 설레는 마음이 서로 같은 감정임을 알게 돼 사랑이 시작되는 스토리이다. 두 번째는 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4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