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하도급대금 145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145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78곳이며, 전월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정상 지급일보다 어음 기준 평균 60여일 앞당겨 지급된다. 오뚜기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여러 노력을 하고 있다. ESG 추진팀을 중심으로 관련 부서 임직원으로 구성된 내부 심의위원회를 통해 동반성장과 관련된 주요한 사안을 논의하여 개선하고 있다. 또한, 2015년부터 동반성장펀드를 마련해 협력사와 대리점들이 시중 금리보다 낮은 이자로 대출을 받아 경영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LG생건 글린트, 올영픽 통해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봬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올영픽은 올리브영에서 매달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올영픽을 통해 한달간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에는 에스파, 제니, GD 등 K-팝 아이돌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굿즈를 동봉했다.멜팅 립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팔도, 추석 맞이 자립준비청년 250명에 물품 지원
지난달 30일, 팔도 '나눔봉사단(이하 봉사단)'이 보호 시설을 떠나는 자립준비청년 250명에게 약 2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팔도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선정된 지원 대상에 △왕뚜껑 △비락식혜 △팔도짜장면 등 자사 제품 1만 4000개를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봉사단은 팔도 설립과 동시에 조직한 임직원 사회공헌 단체다. 매월 임직원 급여 일부를 모아 운영 기금을 마련해 사회적 약자를 돕는 데 사용하며, 13년간 누적 기부금은 11억원에 달한다. 봉사단은 취약계층 지원 활동하고 전국 각 사업장 소재지에서 △임직원 참여 봉사 △제품 후원 △긴급 구호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으며, 올해 경상권 산불 피해 지역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유한양행, 2025 인베스트먼트 데이 개최
유한양행이 지난 30일 유안타증권과 함께 서울 여의도 앵커원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및 투자업계종사자들을 대상으로 2025 인베스트먼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유한양행은 이번 행사가 유한양행의 오픈이노베이션 성과와 전략·비전을 공유하고, 피투자사 5곳 사업 현황과 성장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항체 기반 면역항암제 개발 전문기업 '이뮨온시아', 다중표적항체 기술 보유기업 '프로젠', 개량신약 개발 전문기업 '애드파마',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기업 '휴이노', 천연물 연구 기반 프리미엄 헬스&라이프 솔루션 전문기업 '유한건강생활' 등이다. 행사 2부에서는 참여 기업과 투자업계 종사자 간 1:1 미팅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락앤락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 출시
락앤락이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는 세라믹 3중 칼날로 음식물을 미세하게 분쇄해 최대 90%까지 부피를 줄일 수 있다.최대 120도의 고온으로 음식물의 수분을 빠르게 증발시키고, 프리미엄 활성탄 필터를 사용해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잡아 위생적이다.대용량으로 출시한 신제품은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내통을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었다.락앤락 관계자는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는 넉넉한 용량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용량 3종 출시
'필라이트 후레쉬'가 더 강력해진 가격 경쟁력으로 가정시장 공략에 나선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350mL 캔 △490mL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새로운 용량의 제품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다변화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 나아가 강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음주 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신규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필라이트는 출시 2년차인 2018년부터 매년 3억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난달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한 공간으로, 외식, 쇼핑,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다.김포공항과 인접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은 아울렛 특성상,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안락한 라운지석까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 성료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영셰프들은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조리법을 배우며 한식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전남 영암 참발효연구소에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SPC 파스쿠찌,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텀 딜라이트 라떼(Autumn Delight Latte, 가을 풍미를 담은 라떼) 콘셉트로 견과류·고구마·과일티 등 가을과 어울리는 원료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았다.월넛 라떼는 고소한 호두 베이스 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피칸정과를 올린 음료다. 파스쿠찌의 대표 커피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월넛 라떼 샷으로 즐길 수 있다. 꿀고구마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허니 고구마 라떼', 유자&진저 베이스에 윈터프룻번치티를 더한 '프룻 유자 진저티'도 함께 출시된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롯데칠성 '밀키스' 글로벌서 두 자릿수 성장세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밀키스'가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가 해외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고, 올해도 해외 매출이 증가해 지난해 1~8월 누적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11% 상승했다고 1일 밝혔다. 러시아·미국·캐나다 등 미주 지역, 동남아시아 등의 성장세가 눈에 띄었다. 지역별로 러시아에서 약 20%, 미주 지역에서 약 10% 성장했고 동남아시아에서 90% 가까이 증가했다. 밀키스 수출액은 지난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20%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수출 견인 요소로 △우유와 탄산을 조합한 제품 특징 △다양한 맛 △현지 판매채널 확장 △K-컬처와 K-드링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