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오리온이 차나 커피에 곁들이는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스타드 로얄밀크티맛’은 홍차 잎 원물을 넣은 쉬폰케이크에 로얄 밀크티 크림이 더해졌다. ‘오뜨 애플파이맛’은 사과 과육의 식감과 사과 콩포트에 시나몬이 첨가됐으며, ‘뉴룽지 카라멜 크룽지맛’은 눌러 구운 크룽지에 카라멜이 코팅됐다. ‘초코칩쿠키 제주말차라떼맛’은 말차라떼맛 쿠키에 초코칩이 더해졌고, ‘초코송이 말차케이크맛’은 말차 초콜릿과 카카오 비스킷의 그린&블랙 조합으로 첨가돼 맛과 시각적 요소가 강조됐다. 오리온은 ‘초코파이情 수박’, ‘멜론송이’를 비롯해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업한 ‘비쵸비 국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4
농심, 농심면가60 대표 다이닝...파스타 다이닝 ‘페리지’ 선정
농심이 농심면가60 4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Perigee)’를 선정하고,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랍스터 마팔디네’(Mafaldine with Lobster Feat. Nongshim Shinramyun Toomba)’를 오는 12월 말까지 선보인다. 14일 농심에 따르면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이번에 대표 다이닝으로 선정된 페리지는 ‘2024년 테이스트 오브 서울’에 이어 올해 ‘미쉐린 셀렉티드’에 이름을 올린 다이닝이다. 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가 활용돼 페리지의 파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4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용평가 'AA-' 획득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신용평가사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2025년 전반기 결산 재무제표 기준일을 토대로 진행된 나이스신용평가에서 △계열사 한미약품의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자회사에 대한 지배력 등을 통해 신용등급이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사업성과 및 재무구조 개선이 반영돼 기존의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 등급을 받았다.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와 한국신용평가 정기평가 이후 등급이 상향됐다. 나이스신용평가는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빙그레,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 위해 맞손…고객 관심도↑
빙그레와 서울시가 지난 10일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서울도서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빙그레는 지난달 서울시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식물성 음료 제품 약 4000개를 참여자 대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이외에도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에 '따옴' 신제품 약 1만개를 제공해 시민들이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빙그레는 오는 17~19일,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랜드명 따옴에서 착안된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활동 등 따옴과 독서 활동이 결합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제품은 기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세라믹 소재를 적용했다. 스테인리스 특유의 쇠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해 금속 맛을 차단하며, 안쪽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으로 물때나 이물질을 방지한다.알루미늄 내장과 PP 외장으로 이루어진 이중 단열 구조로 보온력까지 높였다.락앤락 관계자는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물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삼양사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 출시
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을 겨냥한 신제품으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자연스럽게 노화를 받아들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다. 슬로우에이징 뷰티 제품의 핵심 성분은 '레티놀'이다. 비타민A의 일종인 레티놀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한다.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는 레티놀의 효과가 나는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극이 최소화됐다. 이번 신제품에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의 식물 유래 성분 바쿠치올과 시술용 리프팅 실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시리즈 2차 출시…빈츠 말차 상시 판매
롯데웰푸드는 '말차 디저트 시리즈'의 두 번째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시리즈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다.이번 신제품은 △빈츠 프리미어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 3종으로, 지난 5월 출시한 한정판 말차 디저트의 후속 시리즈다.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초코 비스킷과 100% 제주산 녹차잎의 깊고 진한 말차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지난 출시 당시 주요 판매 채널 일부에서 롯데웰푸드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리즈부터는 상시 판매 제품으로 전환 운영된다.프리미엄 몽쉘 말차&딸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BBQ, 9월 한 달간 치킨 1000마리 기부
BBQ가 9월에도 지역사회에 치킨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간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대학이 지난 9월 한 달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착한기부를 통해 치킨 1000마리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나눔은 대한적십자사 성남시협의회, 화성시 그룹홈, 이천시 경찰서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전달됐다. BBQ는 한 마리 한 마리에 정성을 담아, 아이들과 어르신, 그리고 지역을 지키는 경찰관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패밀리(가맹점주)들이 교육 과정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들어서도 매달 1000마리씩 꾸준히 기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오뚜기, 이수지와 함께한 로컬대표 국물요리 두번째 광고 공개
오뚜기가 '로컬대표 국물요리'의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로컬을 대표하는 국물 맛을 집에서 그대로 즐긴다'는 메시지 아래, 지역 고유의 국물요리 맛을 제품 속에 그대로 담아낸 점을 강조했다. 또한, 두번째 광고는 각 지역의 맛을 한층 더 실감나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모델로는 다양한 캐릭터 해석 능력을 지닌 코미디언 이수지가 발탁됐다. 이수지는 종로 도가니탕, 대구 육개장, 청주 짜글이 등 광고의 메인 제품에 맞춰 지역 국물 맛집 사장님으로 등장한다. 이어 '슈블리맘' 등 부캐릭터로 변신해 집에서 국물요리를 즐기는 장면을 선보이며, '로컬의 맛, 집에서 그대로'라는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CU,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 출시…고객 와인 관심도↑
CU가 미국 워싱턴주의 유명 와이너리 생 미쉘과 협업한 차별화 와인 '음mmm! 생 미쉘 샤도네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음mmm!'은 CU가 2021년 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고품질 가성비 콘셉트의 자체 와인 브랜드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3만원 미만 가성비 와인의 매출 신장률은 2020년 대비 50.8% 신장했고, 올해 1~9월도 전년 동기 대비 13.5% 올랐다. 그중 CU '음mmm!' 와인 시리즈의 매출은 전년 대비 2023년 6.3%, 2024년 15.1%, 올해 1~9월 60.3% 신장하고 있다. 유명 와이너리와 협업한 다양한 빈티지의 '음mmm!' 시리즈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지난해 12월 출시한 '음mmm! 카베르네 쇼비뇽 더블오크'는 '앙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3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금융, 해외점포 우수직원 초청 글로벌워크숍 개최
카카오뱅크, 카카오와 함께 '소상공인 컨설팅' 서비스 출시
서울 전세가 최고가 갱신…경기 비규제지역 '들썩'
삼성물산, 래미안 원페를라에 '래미안 AI 주차장' 첫 적용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DL건설, 가산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준공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