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한∙대만 경제협력위서 ‘글로벌 성공 사례’ 발표…글로벌 행보 관심도↑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FKI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48차 한∙대만 경제협력위원회'에서 대만에 진출한 한국 기업을 대표해 글로벌 진출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한∙대만 경제협력위원회'는 한국경제인협회가 진행하고 있는 해외 경제협의체 가운데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위원회로, 한국경제인협회와 대만국제경제합작협회 공동 주관 하에 지난 1968년부터 56년 동안 운영돼 왔다. 이번 회의는 한국과 대만의 경제협력 방안 및 교류 확대를 위해 개최됐다.행사에는 BBQ 글로벌 관계자와 김준 한-대만 경제협력위원장, 주즈앙 대만-한 경제협력위원장, 량광중 주한타이베이대표부 대표 등을 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3
KT&G, 잎담배 수확 봉사활동…“18년 연속 상생 실천”
KT&G(사장 방경만, 033780)는 지난 19일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잎담배 농가를 돕기 위해 잎담배 수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대전 본사와 김천공장, 충북본부 등에 소속된 KT&G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충청북도 보은군 내북면에 위치한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약 1만㎡(3,025평) 규모 농지에서 잎담배 수확을 도왔다.KT&G는 2007년부터 매년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18년간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봄철 잎담배 모종 이식 봉사에 이어 잎담배 수확에도 일손을 보태며 연중 농민들과의 상생을 이뤄나가고 있다. 또한 국내 잎담배 농가의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 사업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3
해태아이스, 국내 최대 규모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개최
빙그레(005180) 해태아이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태아이스가 후원하고 재단법인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 상금,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로, 바둑에 관심있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5번의 지역대회와 어린이 바둑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전국대회로 구성된다.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각 대회 일정에 맞춰 천안, 대구, 부산, 광주, 태백 등 5개 지역에서 지역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11월 3일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전국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바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3
CJ제일제당, 파리 올림픽서 ‘비비고 시장’ 오픈…“K-푸드 홍보 박차”
CJ제일제당(097950)은 대한체육회가 주관하는 ‘파리 올림픽 코리아하우스’에 ‘비비고 시장’을 열고 방문객들에게 K-푸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5월 프랑스 법인 설립에 이어, 글로벌 최대 규모 행사에서 소비자들이 비비고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유럽 식품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CJ그룹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코리아하우스’는 파리 7구 ‘메종 드라 쉬미(Maison de la Chimie, 화학회관)’에 만들어져 오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국가대표 선수단 지원과 함께 K-컬처와 K-푸드 등을 알리는 ‘국가 홍보관’ 역할을 하는 공간이다. CJ제일제당은 약 230㎡ 규모의 야외정원에 한국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2
해태제과, 여름 맞아 ‘고향물만두’ 출시…제품 호감도↑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101530)는 무더운 여름에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고향물만두’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조리법은 끓는 물에 단 2분 30초면 완성되며, 얼음물에 담궈 식히면 만두피는 더욱 쫄깃해져 냉요리와 찰떡궁합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차가운 육수와 제격이라 편수로도 즐기고, 냉면과 함께 비빔만두로 아삭한 채소와도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한 입 크기의 복주머니 모양이 특징이며 국물요리 안에서도 잘 터지지 않아 육수 맛은 지키고 모든 재료를 한 입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큼직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청양고추, 아삭한 채소가 다양한 식감을 연출한다.신제품은 다양한 조리법이 가능하다. 에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2
bhc, 브랜드별 각자 법인 통합…브랜도 호감도 상승
bhc그룹이 오는 9월부터 각 브랜드의 법인명을 통합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위해 bhc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법인 통합에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이번 브랜드 법인 통합 목적에 대해 bhc는 “bhc그룹 내 브랜드 간의 경영효율화와 역량 집중을 통한 사업 경쟁력 강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bhc는 2013년 bhc치킨이 독자 운영 체계를 갖춘 후 2014년 창고43, 2016년 큰맘할매순대국, 2021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인수해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bhc는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인수합병 과정에서 별도 자회사 체제로 운영하며 빠르게 외형을 키워 왔지만, 각 사업부마다 동일·유사한 업무를 사업부별로 진행하는 등 비효율적인 면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2
대상 청정원, ‘2024 브랜드고객만족도’ 3관왕 영예…‘햇살담은’ 호감도↑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장 브랜드 ‘햇살담은’과 장류 전문 브랜드 ‘순창’이 ‘2024 제10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 시상식에서 간장, 고추장, 된장 부문 1위를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BCSI’는 매년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올해는 4월 한 달간 국내 남녀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99개 부문 설문조사를 진행해 산업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4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청정원 ‘햇살담은’은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적의 배합·제조 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2
KT&G 상상유니브, 인니서 ‘그린 런’ 환경정화 봉사…호감도 상승
KT&G(033780)는 지난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가 환경정화를 위한 ‘그린 런(Green Run)’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 런’은 도심의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보호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 주변에서 운영됐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T&G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 소속 현지 대학생 300여 명과 KT&G 인도네시아 법인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경기장 주변 총 7.5km 구간을 함께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KT&G 관계자는 “인도네시아에서 10년 이상 사업을 지속해온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인프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2
롯데웰푸드, ‘롯데껌X미치코런던’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진행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미치코런던은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패션 브랜드로,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세기말(Y2K) 패션’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런 레트로 감성과 롯데껌의 분위기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이번에 롯데웰푸드는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일명 ‘패션 마술’로 불리는 마술을 선보이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영상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콜라보를 1등(1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화보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18일만에 100만팩 돌파
19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피크닉 음료는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피크닉 제로’는 기존의 맛있는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zero)로 만들었다. 특히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는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다. 장수 브랜드인만큼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고 애정 해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의견들을 보냈고 이에 매일유업이 화답해 제로 음료를 개발하고 신제품으로 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9
이전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