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GRS,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롯데리아’ 14년 연속 1위
롯데GRS(대표 차우철)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올해 역시 패스트푸드 부문 브랜드로 선정되며 1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의 품질과 만족 수준을 측정한 지수 모델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지수이다. 올해로 45주년을 맞이한 롯데리아는 올해 역시 가성·가심비 등 소비 트렌드와 고객 호기심 자극을 통한 펀슈머 전략에 기반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독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5
오뚜기,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 라면 부문 2년 연속 단독 1위…'라면' 관심도↑
㈜오뚜기(007310)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년 3분기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라면 부문 2년 연속 단독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해 평가한다. 라면 부문 조사는 최근 1개월 이내 라면을 직접 구입해 1주일에 1회 이상 취식한 경험이 있는 16세 이상 59세 이하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오뚜기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점수는 79점으로, 특히 고객 유지율의 경우 전년 대비 6.0% 올랐다. △소비 트렌드를 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5
롯데웰푸드, '제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
롯데웰푸드가 북미 지역 소비자에게 ‘ZERO(제로)’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매월 10여 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현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구독 서비스다. 8월 구독 박스에 소개된 제로 후르츠 젤리는 과일의 맛은 유지하며 설탕과 당류, 색소를 포함하지 않은 제품으로 기존 젤리와 비교했을 때 칼로리가 25% 가량 낮다.롯데웰푸드는 최근 설탕 과다 섭취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대체당을 활발히 도입 중인 미국 시장에서 제로 후르츠 젤리가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4
CJ제일제당, 이마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선출시 제품 확대
CJ제일제당과 이마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강신호 CJ제일제당 부회장,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 한채양 이마트 대표,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 등을 비롯한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해 식품제조-유통 협력 확대를 논의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맺은 'CJ·신세계 사업제휴 합의(MOU)'의 후속조치다. 양사 주요 경영진은 현재까지 출시한 전략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등을 공유하고 협업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우선, 이마트에서 선(先)출시하는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확대하기로 했다. 외식의 내식화, 시성비 (시간대비 성능) 트렌드에 맞춰 CJ제일제당과 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4
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서비스 확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올해 초 시범 도입한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운영 대상점도 전국 590여 개로 대폭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 일부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더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골드 등급 회원은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를 최대 2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 음료를 수령해야 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실제로 스타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3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제품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최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 일본 최초의 ‘당질제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맥주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일본에서 지난 2020년 출시 후 350㎖ 기준 첫해에만 누적 2억캔을 돌파했다.유태영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권역 상무는 “앞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3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9월 한 달 간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T멤버십 Big 2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먼저 SKT T멤버십 고객 및 SKT 에이닷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5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1회, 구매 금액 1만 원 이내에서 1천 원 당 500원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하며, 결제 시 에이닷 앱 내 ‘Big 2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SKT 에이닷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의 ‘고단백 현미 식빵’ 1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이외에도 9월 ‘SKT T day’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SKT T멤버십 고객에게 오는 9월 11일, 25일 2회에 걸쳐 뚜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3
BBQ치킨, 앱 주문 시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무료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앱 및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행사기간 내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지난 1일 창사 29주년을 맞은 BBQ가 30주년을 여는 의미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BBQ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주문 시 쿠폰함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된 쿠폰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BBQ 관계자는 "BBQ의 30주년 맞이를 시작하는 첫 달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3
아워홈, 추석 맞아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 진행…상품 관심도↑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추석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한가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워홈 공식 온라인 자사몰인 아워홈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구씨반가 인기 제품과 적전류, 국∙탕류 제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구씨반가 인기 제품인 ‘숯불 소갈비살 떡갈비’, ‘송이 소갈비살 떡갈비’와 차례상 차림과 명절 선물 준비를 도와줄 프리미엄 HMR 제품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아워홈 김치, 한우 선물세트, 홍삼, 가전 제품, 주방 용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10일까지 주문 건에 한해 추석 연휴 시작 전인 13일까지 배송되며, 자세한 배송 일정은 아워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3
JW중외제약, 유튜브 채널에 ‘JW R&D INSIGHT’ 신설
JW중외제약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새로운 코너 ‘JW R&D INSIGHT’를 신설했다고 2일 밝혔다. ‘JW R&D INSIGHT’는 JW중외제약을 비롯해 JW신약, JW생명과학, JW바이오사이언스 등 계열사의 신약개발, 기술혁신, 연구성과 등 다양한 R&D 관련 주제를 다루는 코너로, 연구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복잡한 과학적 개념을 설명한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JW중외제약 신약연구센터와 함께 JW의 혁신신약 개발에 주요 역할을 맡고 있는 C&C신약연구소의 연구기획팀장이 출연해 AI 기반 자체 R&D 플랫폼, 국가신약개발사업 지원 과제, STAT3 표적항암제 JW2286의 전임상 결과 등을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앞으로도 ‘JW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02
이전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