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폴라초이스,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재사용 원형 화장솜’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코리아가 피부와 지구환경을 생각해 빨아서 쓸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은 일회용 화장솜 사용을 줄이고 지구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으로, 미세 플라스틱과 폴리에스테르 같은 화학성분이 발생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나무 70%, 면 30%의 순한 소재로 튼튼한 마감처리를 통해 제작해 여러 번 세탁을 거쳐도 재사용 가능하다. 일회용 화장솜과 달리, 빨아 쓸 수 있고 재사용 할 수록 흡수력도 높아져 사용 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지름 7.6㎝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토너, 각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오뚜기, '대구식 쇠고기육개장'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얼큰하면서 시원한 정통 육개장의 맛을 그대로 살린 ‘대구식 쇠고기육개장’을 출시했다. 오뚜기 ‘대구식 쇠고기육개장’은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정통 대구식 육개장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푹 고은 쇠고기 국물에 고춧가루가 아닌 고추기름으로 맛을 내고 토란대, 대파. 무, 다진마늘을 듬뿍 넣어 얼큰하며 시원한 뒷맛이 특징이다. ‘대구식 쇠고기육개장’은 쇠고기 양지를 푸짐하게 찢어 넣어 고기의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진한 쇠고기 국물에 무와 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깊은 맛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얼큰하면서시원한 정통 대구식 육개장의 맛을 살린 ‘대구식 쇠고기육개장’을 출시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폴 바셋, 집콕러 위한 프리미엄 홈카페 상품 출시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홈카페족을 위해 오는 21일 프리미엄 스틱커피를 출시한다. 폴 바셋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분말 커피다. 폴 바셋 커피에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 추출물을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슈퍼 드랍 프로세스’로 가공해 실제 매장에서 먹는 커피의 맛을 최대한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 분쇄기술을 이용해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 미세한 분말타입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음용하기 편리하다.한편, 최근 마켓컬리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아이스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뷰티 인삼' 새 장 열다
인삼은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식품 중의 하나다. 탁월한 효능 덕분에 오래전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귀한 원료로 인정을 받아왔다. 이 때문에 여러 과학 연구들이 진?Ó되면서 인삼의 주된 역할로 알려진 건강에 대한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들이 학계에 제시되고 있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만의 차별화된 인삼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며, 안티에이징에 대한 국내외 고객의 바람에 부응하고 있다. ▲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50여 년 연구 집념으로 뷰티 인삼의 새 장을 열다인삼 기술력의 집약체인 자음생에센스의 탄생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의 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10억 원 기부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에 10억 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부터 꾸준히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를 진행해왔으며, 2008년부터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에 지정 기부하며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풀 라이프 사업은 취약계층 여성이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취업 기반의 직무 별 맞춤 교육 및 훈련,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또한 가족 돌봄 서비스, 심리 상담 등 통합적인 지원을 통해 여성이 취업을 준비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현대그린푸드, 설 맞이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설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 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서 요리하는 가정이 늘어난데다, 간편한 조리법 등으로 스테이크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향을 자제하고 선물로 대체하려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설명했다.‘세프가 만든 스테이크’는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원육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유명 세프들이 직접 시즈닝을 하여,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구성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전국 확대... 굿즈 판매 팝업스토어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를 부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서울 성수동에 오픈해 70일간 누적방문객 1만여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두껍상회의 인기를 전국으로 이어가기 위해 기획됐으며, 그 첫번째 지역으로 부산을 택했다고 전했다. 지난 18일 오픈한 부산 두껍상회는 2월 28일까지 총 42일동안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핫플레이스 전리단길(부산진구 전포동)에서 진행된다. 이번 부산 두껍상회에서는 진로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비롯 하이트진로의 인기 굿즈 및 판촉물 총 90여종을 선보이며, 특히 부산에서만 만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맥도날드, '맥카페' 커피 맛 업그레이드... "매일 맛있는 커피"
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e)가 커피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19일 전국 매장에서 맛과 향이 더욱 깊고 풍부해진 더 맛있는 커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식재료와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버거를 만드는 전반적 과정을 개선한 ‘베스트 버거’ 이니셔티브를 도입한 바 있다.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에스프레소 기반의 커피 전 메뉴의 맛을 한단계 더 끌어올렸다. 맥도날드는 맥카페만의 최적의 맛을 살리기 위해 에스프레소 기반 커피의 원두 투입량을 1잔당 평균 14% 늘리는 등 커피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를 통해 원두의 풍미를 살리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스타벅스, MZ세대 취향저격... '홀 그레인 오트 음료' 인기
2021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뉴이어 시즌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홀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가 영양소가 풍부한 국내산 통곡물을 담은 고소한 맛으로 20~30대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가 주목하는 든든한 한끼대용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은깨 등 몸에 좋은 국내산 통곡물이 들어간 오트우유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표현한 음료로, 기존에 스타벅스가 선보였던 오트우유 음료와는 차별화된 진한 곡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평가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겨울철 ‘얼죽아’ 고객들을 위한 얼음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풀무원, 美·日에 한국식 치즈 핫도그 1000만개 수출… 'K-핫도그' 전파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짜렐라 핫도그’와 ‘체다모짜 핫도그’ 등 냉동 핫도그를 지난 한 해 미국과 일본에 1,000만여 개를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2017년 ‘모짜렐라 핫도그’를 히트시키며 국내 치즈 핫도그 시장을 새로 개척한 풀무원은 한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2년 후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2019년 여름 일본에 모짜렐라 핫도그를 첫 수출하고 다음 해 미국까지 수출 활로를 늘려, 지난해부터 모짜렐라, 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한국식 핫도그’를 본격 수출하기 시작했다. 풀무원은 지난해 일본에 600만 개, 미국에 400만 개의 핫도그를 수출, 연간 천만 개 이상 수출 실적을 올리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9
이전
1141
1142
1143
1144
1145
1146
1147
1148
1149
11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