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14(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전자,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 방문 앞두고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광고 전개
LG전자가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 방문을 맞아 곳곳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부산 시내에 위치한 LG베스트샵 매장 19곳과 서울 소재 주요 LG베스트샵 매장 7곳 외벽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현수막을 내걸었다. 또 부산 지역에서 운행중인 서비스 차량 수십여 대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LG전자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쓰인 래핑광고를 부착해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7일까지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이 부산세계박람회 개최 예정 부지와 주요 명소 등을 방문해 실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도심 곳곳에 설치된 유치 광고가 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유플러스, 국내 유일 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 선보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대학 캠퍼스에 특화한 국내 유일의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UVERSE)'를 4일 선보였다고 밝혔다.유버스(UVERSE)는 고객을 의미하는 'you'와 메타버스에서 따온 접미사 '-verse'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형, 유플러스의 메타버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는 유버스 개발을 위해 지난해부터 국내 1위 클라우드 운영대행사업자(MSP)인 '메가존', 글로벌 게임 개발사 '갈라랩'과 협력했다.유버스는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인 클라우드 기반의 MaaS(Metaverse as a Service) 형태로 출시됐다. 정형화된 맵에 표준 공간만 제공하는 기존 B2C 메타버스 서비스와 달리, 유버스는 현실을 그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유플러스, ‘2023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온·오프라인 채널서 홍보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부산 현지에서 이벤트를 펼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무인 매장인 언택트스토어를 포함, 부산 지역 11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한 에코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부산엑스포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했다. LG유플러스의 에코백은 한시간 여만에 모두 소진됐다.이밖에 LG유플러스는 부산 지역 내 직영점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LG유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전자, 글로벌 곳곳서 나무심기 캠페인…"현지 밀착형 ESG도 전개"
LG전자(066570)가 지구 곳곳에서 나무심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기후변화 대응에 일조하며 ESG 비전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다. LG전자 인도네시아법인은 지난해부터 자카르타 천연자원보호국(BKSDA)과 협업해 자카르타, 팔렘방, 사마린다 등 3개 도시에 나무 3만2,000그루를 심고 있다. 무분별한 벌목에 따른 열대우림 훼손과 생태계 파괴에 대한 우려에 함께 공감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차원이다. 지난달 말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팔렘방 지역에 나무 1만9,000그루를 심었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사마린다 지역에 나무 1만3,000그루를 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삼성전자, ‘B2B 고객 전용 e스토어’ 서비스 30개국으로 늘려…"가입자·매출 껑충"
삼성전자가 해외 중소기업과 소상공업자의 제품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마련한 ‘B2B 고객 전용 e스토어’ 서비스를 독일에서 3일(현지시간) 신규로 개시하며, 대상 국가를 총 30개국으로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 B2B 고객 전용 e스토어는 중소 규모의 사업자들에게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는 삼성닷컴 내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지난 2021년 10월 미국·영국·프랑스·호주·튀르키예 등 5개국에서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해 유럽 대부분의 국가와 베트남·태국·싱가포르 등 동남아, UAE·사우디아라비아·이집트 등 중동 지역까지 확대함으로써 서비스를 구축한 지 1년 6개월 만에 30개국으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5 [정열 플래티넘 에크릴]’은 투기장에서 활약하는 무패의 검투사로, 무지갯빛 검술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5 [흑백합의 마녀 프리뮬러]’는 검은 나무숲에 사는 마법사 소녀로, 가장 가까운 적 주위에 생기를 빼앗는 화원을 만들어 암속성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탄환을 발사해 수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육지정부 공인 스나이퍼 에블린]’과 파트너인 매, ‘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3
kt cloud, 창립 1주년 행사 개최…"본격성장·내실강화·안정 집중"
kt cloud(대표 윤동식)가 창립 1주년을 맞아 임직원 기념행사를 개최, 오는 18일 ‘kt cloud summit 2023’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 cloud는 지난해 4월 1일 KT의 클라우드·IDC 사업부문 분사로 설립됐으며, 국내 유일하게 IDC,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모두 보유해 고객 맞춤형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는 DX 전문기업이다. kt cloud는 이날 목동2 IDC에서 창립 1주년 임직원 기념행사를 열었으며 독립법인 설립을 선포했던 같은 자리에서 1년간의 성과와 23년 경영 방향을 공유했다. 윤동식 대표는 임직원 모두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23년 지속 성장을 위해 집중 해야할 3대 키워드로 ‘본격성장’, ‘내실강화’,’안정’을 꼽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3
LG U+, 홍성 산불 대피 주민에 무료 충전·와이파이 서비스 지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충남 홍성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긴급 대피한 주민들을 위해 휴대폰 무료충전 및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마을 주민이 대피해 있는 ‘홍성 서부초등학교 이재민 대피소’에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있는 긴급 충전포스트를 설치했으며, 주민들이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라우터도 설치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3
넷마블,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4월 19일 글로벌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오는 19일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해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전략적인 보드 게임성을 보다 강화된 형태로 계승함과 동시에 실제 지적도 기반 메타버스 공간인 ‘메타월드’를 게임 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넷마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MARBLEX(마브렉스)가 운영하는 MBX 생태계에 온보딩 예정이다. 넷마블은 출시일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했으며 이에 따르면 보드 게임은 전략성을 강화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3
NHN, '세계 자폐인의 날' 맞아 블루라이트 캠페인 참여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세계 자폐인의 날’을 맞아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의 외관을 활용해 연대의 불빛을 구현하는 ‘블루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세계 자폐인의 날’은 자폐성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자폐인과 가족의 안정된 삶을 돕기 위한 취지에서 유엔(UN)이 지정한 날로, 매년 이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푸른 불빛을 밝히는 블루라이트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NHN은 2014년부터 블루라이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 2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플레이뮤지엄의 내부 조명 및 루버를 활용해 외관에 초대형 전구 모양의 푸른 불빛을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3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재계뉴스
한미약품, 멕시코 실라네스와 협력 확대…글로벌 경쟁력 강화
현대해상 "어린이 교통사고 5~6월, 오후시간에 집중 발생"…기업 관심도 증가
삼성화재, 건강보험 보장 어카운트 출시
업비트, 호가 범위 30호가로 확대
Sh수협은행, 모바일뱅킹 플랫폼 '파트너뱅크'로 통합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상위 투자자 중 30대 가장 많아
빅데이터 라이프
1
'배달의민족' 배달플랫폼 중 '여성' 관심도 압도적 1위…신한은행 '땡겨요' 2위 눈길
2
'롯데웰푸드' 1분기 '제로식품' 소비자 관심도 1위…팔도·삼양식품 순
3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SK매직·LG퓨리케어 순
4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5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2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4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