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1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골프존 ‘클럽 서비스’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골프존이 신규 서비스인 ‘클럽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서비스’는 효율적인 스크린골프 동호회 운영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골프존의 새로운 앱 커뮤니티 서비스다. 클럽 서비스의 특징으로는 ▲친구, 동료, 골프존 매장 단위 클럽 개설 가능 ▲클럽원끼리 경쟁 및 타 클럽과의 대전 가능 ▲앱을 통한 클럽원 라운드 현황과 클럽 순위 확인 등이다. 클럽 개설 및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존 앱에서 골프존서비스 카테고리 중 ‘클럽’을 선택해 클럽을 만들거나 만들어진 클럽에 가입 후 클럽 대전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 하면 된다. 골프존은 ‘클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이승주 기자
2017-11-21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동반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롯데하이마트는 21일 서울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롯데하이마트 김현철 상품본부장,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 파트너사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014년부터 매년 파트너사들과 함께 김장을 담가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해오고 있다.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한 이날 행사는 대유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 등 김치냉장고를 제조하는 파트너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동반성장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과 파트너사 임직원들은 김장 1,500kg을 담갔다. 점심에는 복지관을 이용하
이승주 기자
2017-11-21
여기어때, 일과 삶의 균형 갖춘 기업으로 선정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종합숙박 O2O 여기어때를 서비스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일 · 생활 균형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서울강남고용지청에서 열린 ‘2017년 일 · 생활 균형 우수기업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 서울강남노동지청이 마련한 ‘일 · 생활 균형 우수기업 공모전’은 강남구 소재 기업 대상으로 일과 생활 균형을 위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를 도입한 기업을 발굴하고, 이를 포상, 격려하는 행사다. 오래 일하지 않기 / 똑똑하게 일하기 / 제대로 쉬기 등 일 ·생활 균형 캠페인 3가지 핵심분야를 준수한 기업에게 선정 기회가 주어진다. 일 · 생활 균형 캠페인은 근무방
이승주 기자
2017-11-21
밀레, 소비자 참여형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종료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벤치파카 ‘스웨그 다운’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가 최종 투표수 약 75만표를 기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1일 밝혔다. '겟유어스웨그' 이벤트는 투표를 통해 스타일링 배틀 우승자를 가리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고등학생 대상의 1차 이벤트 ‘스쿨오브스웨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차 이벤트 ‘쇼미유어스웨그’로 나누어 진행됐다.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선 1차 40만표, 2차 35만표를 기록해 최종 투표수 75만표를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의 호응에 대해 밀레 마케팅팀 관계
이승주 기자
2017-11-21
왁스(WAX), 글로벌 게임 빌링사 ‘엑솔라(Xsolla)’와 제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글로벌 게임 아이템 거래소 플랫폼인 왁스(WAX)가 글로벌 게임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사인 '엑솔라(Xsolla)'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제휴는 세계적인 게임 관련 결재 시스템 회사인 엑솔라사가 왁스(WAX) 토큰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하겠다는 것으로, 2,000개의 게임 타이틀과 400만 명의 유저를 지닌 엑솔라는 700가지 이상의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 암호화된 블록체인 기반의 왁스(WAX)를 지불수단으로 확보하게 됐다. 게임 유저는 게임 스킨이나 아이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왁스 토큰을 구매한 후에, 플랫폼 안에 왁스를 저장한 다음, 결제수단으로 ‘왁스’를 선택하여 지불을 하는 방식이다.
이승주 기자
2017-11-21
11번가-야놀자, 국내 숙박 공동마케팅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SK플래닛 11번가가 숙박 예약 서비스 업체 야놀자와 손잡고 내년 5월 20일까지 6개월간 11번가에서 야놀자 국내 숙박상품 5회 구입 고객에게 1박을 무료로 증정하는 ‘11번가X야놀자 5+1’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추진하는 ‘5+1’ 혜택은 호텔∙펜션∙리조트 등 숙소의 유형에 상관없이 해당기간 11번가에서 야놀자 국내 숙박 상품을 5회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5박 평균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박 무료 이용 가능한 10만원권 야놀자 숙박 쿠폰을, 5회 평균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고객에게는 평균 결제 금액에 맞는 숙박 쿠폰을
이승주 기자
2017-11-21
엔씨 ‘리니지M’, 12월 11일 대만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12월 11일 0시(자정, 대만 현지 기준)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만의 최대 게임 기업인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Albert Liu)’가 대만과 홍콩/마카오의 서비스를 맡는다. 리니지M의 현지 서비스명은 ‘천당M(天堂M, 티엔탕M)’이다. 모바일 양대 마켓인 구글 플레이(16세 이용가)와 애플 앱스토어(12세 이용가)에 함께 출시한다. 리니지M은 지난 10월 10일부터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감마니아는 “사전 예약 등록이 첫날 54만을 기록했고 11월 19일까지 누적으로 251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대만 모바일 게임 중 역대
이승주 기자
2017-11-21
카카오톡, 국내 모바일 메신저 점유율 95% 점유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국내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시간 중 카카오톡의 점유율이 95%인 것으로 파악됐다.앱 분석 업체 와이즈앱이 지난 10월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모바일 메신저 이용습관을 조사한 결과 10개의 주요 메신저의 총 사용시간 중 카카오톡의 사용시간이 95%를 차지했고 페이스북 메신저 2%, 라인 1%, 위쳇 1%, 텔레그램이 각 1%였다고 밝혔다.특히, 40대에서는 카카오톡의 사용시간 점유율이 전 세대에서 가장 높은 97%를 나타냈다. 그러나, 10대에서는 카카오톡의 사용시간 점유율이 90%로 가장 낮았다. 10대는 페이스북 메신저가 8%를 차지했다.해당 조사는 앱 분석 업체 와이즈앱이 지난 한 달 동안 전국 23,00
이승주 기자
2017-11-21
대원제약, 삼성카드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대원제약(대표이사 부회장 백승열)과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지난17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빅데이터 및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공동마케팅을 함께 전개해 나가기로 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원제약 백인환 마케팅총괄상무, 삼성카드 신동훈 디지털사업담당 상무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 협약을 통해 양사의 강점을 살린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개발, 구축함으로써 상호 고객 가치를 극대화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대원제약은 최근 론칭한‘장대원’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에 삼성카드의 건강 관련 빅데이터 역량을
이승주 기자
2017-11-20
KT, 충남대에서 올해 마지막 ‘청춘해’ 콘서트, 20일부터 티켓 판매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한해 마무리를 앞둔 12월, 청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서트가 대전에서 열린다.KT(회장 황창규)가 오는 12월 15일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열리는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 티켓을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다양한 이벤트들로 청춘들과 소통하고 있는 KT의 ‘청춘해’ 토크콘서트는 총 14회 공연 동안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누적 관람객 4만 명을 돌파하며 2030세대의 대표 소통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청춘해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2017년 마지막으로 열리는 12월 청춘해는 한 해
이승주 기자
2017-11-20
이전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다음
재계뉴스
토스뱅크, 다큐멘터리 필름 유튜브 100만뷰 돌파
하나은행, 외국인 위한 '입국 전 사전정보 등록 서비스' 시행
LS마린솔루션, 신안우이 해상풍력 해저케이블 시공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BC카드, 초거대 언어모델 18종 글로벌 AI 플랫폼에 공개
빗썸, 국내 최초 코인대여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 위해 맞손
빅데이터 라이프
1
모바일 편의성 호평 '한화생명' 2분기 생보업계 관심도 1위 등극…삼성생명 2위 추락
2
KGM 국내 첫 무쏘 전기 픽업 vs 디젤 픽업, 관심도 더 높은 모델은?
3
획기적 기술 도입한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관심도 1위…SK하이닉스 뒤이어
4
HD현대, 올 2분기 HD현대그룹 상장사 중 관심도 1위…현대중공업 뒤이어
5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