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존 마크 “한국에 진짜 델리미트 소개하고 싶어 왔죠”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1980년대까지 한국은 육함량보다 전분이나 다른 성분의 함량이 높은 분홍소시지, 어육소시지가 육가공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했던 이른바 '육가공 시장의 암흑기'였다. 그로부터 40여년 가까운 세월이 흘렀지만 아직까지도 육제품을 모방한 가짜제품들과 저질의 육가공제품들이 소비자들의 판단을 흐리게 만들고 있는 상태다. 이에 로이슈는 에쓰푸드 '존쿡 델리미트'의 육가공 마이스터 존 마크 스티븐슨을 만나 가치있는 육가공제품이 무엇인지 물었다. 존 마크 스티븐슨는 2005년 존쿡 델리미트 런칭 당시 에쓰푸드와 함께 정통 델리미트를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합류해 제품을 공동 개발한 육가공 마이스터다. 미국
이승주 기자
2018-01-17
듀오웨드, 제28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웨딩컨설팅 듀오웨드에서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28회 듀오웨딩페어’를 연다.이번 듀오웨딩페어에선 1000여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를 할인하고, 그 중 100여개 웨딩, 혼수 브랜드를 엄선해 전시한다. 2018년 최신 웨딩 트렌드를 살펴봄과 동시에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 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에 이르기까지 예비 부부가 준비해야 할 모든 것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방문, 상담만 해도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웨딩페어 방문 고객은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 내역은 듀오웨드에서 결혼을
이승주 기자
2018-01-17
한빛소프트-모다-파티게임즈, 암호화폐 사업 협력 MOU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주)한빛소프트와 ㈜모다, ㈜파티게임즈가 암호화폐 사업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포괄적 업무 협약을 실시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발표했다.이번 MOU를 통해 세 회사는 ▲운영 거래소 및 ICO 코인 간 자본 협력 및 마케팅 제휴 ▲ 양사의 기술, 마케팅 협업 파트너 공유 ▲암호화폐 관련 신규 사업 공동 추진 등의 업무 교류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모다, 파티게임즈는 각자가 가진 역량을 가상화폐 사업에 활용하면 상호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MOU를 체결하기로 했다.한빛소프트와 파티게임즈는 ICO를 통해 발행된 코인을 각자의 게임뿐 아니라 서로의 게임에서 활용할 수
이승주 기자
2018-01-17
몰테일, 해외직구 정보교류의 장 '몰테일어반 클래스'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몰테일은 해외직구 오프라인 사랑방 '몰테일어반'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다양한 주제로 해외직구 정보를 얻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몰테일어반 클래스'를 월 2회 이상 정기적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몰테일어반은 최근 주물냄비를 주제로 네이버 몰테일스토리 카페 회원 10여명을 초청하여, 서교동 몰테일어반에서 쿠킹클래스(오프라인 강좌)를 진행했다. 국내 최초로 쉼과 해외직구 정보교류가 있는 사랑방에서 쿠킹클래스가 진행됐기 때문에 해외직구족들을 중심으로 큰 주목을 받았고, 반응 또한 좋았다.쿠킹클래스는 해외직구 정보교류는 물론이고 주물냄비 사용 및 활용법, 관리방법 등의 강의가 진행됐고
이승주 기자
2018-01-17
SK매직-헬로네이처, 업무협약(MOU) ‘제품 개발 협력’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지난 16일 신선식품 전문기업 헬로네이처와 공동 캠페인 진행 및 제품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SK매직은 헬로네이처와 함께 캠페인 및 마케팅, 간접 광고, 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를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SK매직의 주력 제품과 헬로네이처의 신선식품을 연계한 제품 개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양사가 공동으로 레시피를 개발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 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회사관계자는 말했다. 영업 활동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매직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온라인에서 자사 오븐을 구매
이승주 기자
2018-01-17
코리아테크, 이영애 클렌징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ReFa CLEAR)’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배우 이영애 롤러 ‘리파(ReFa)’로 잘 알려진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저자극 클렌징 디바이스인 ‘리파 클리어(ReFa CLEA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리파 클리어는 세계 최초[1]로 ‘3D 소닉 이온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저자극 모공 클렌징 디바이스로 최근 배우 이영애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론칭을 알렸다. 피부결과 얼굴 굴곡에 따라 미세하게 움직이는 ‘3D 소닉 모션’과 모공 속 노폐물을 밀어서 배출하는 ‘이온 클렌징 기술’ 그리고 일본의 붓 가공 전통기술을 구사한 ‘쿠마노후데 모(毛)’의 세 가지 요소가 결합되어 최소한의 자극으로 모공 속까지 클렌징할 수 있는 도구다.제품에 적용된
이승주 기자
2018-01-17
[health& life] 하이난 쉐라톤과 럭셔리컬렉션, 한국 관광객 위한 새로운 식사 카드 선봬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동양의 하와이로 주목 받는 하이난의 두 호텔인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에서 한국 관광객들을 위한 새로운 식사 카드를 선보인다. 기존의 한국 시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와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컬렉션의 식사카드는 1일권과 2일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제한적이었다. 중식당인 YUE(유에)와 누들 바인 STEAM ‘N SPICY, 석식으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INAZIA로 대부분의 메뉴가 면 요리 및 중국음식이었기 때문에 한국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한 점이 없지 않았다. 이런 아쉬운 점을 보완하여 새롭게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이승주 기자
2018-01-16
웰크론그룹, 반영곤 사장 영입... 에너지 발전사업 글로벌 시장진출 본격 시동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웰크론그룹(회장 이영규)이 그룹의 에너지, 환경, 발전플랜트의 해외사업확대를 위해 GE코리아에서 글로벌 마케팅 업무를 총괄했던 반영곤 전무를 그룹 신사업추진본부장 사장으로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반영곤 사장(55세, 64년생)은 시카고 경영대학원 MBA를 졸업하고 글로벌 컨설팅사인 액센추어(Accenture)와 에이티커니(A.T.Kearney)에서 약 15년간 기업 성장전략 분야 컨설팅파트너로 근무했으며, 2011년부터 GE코리아에서 근무하며 발전플랜트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 폭넓은 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총괄하는 등 발전, 에너지 분야 전문가로 평가된다.웰크론그룹은 이번 반영곤 사장 영입
이승주 기자
2018-01-16
KT, 임자도에 ‘기가 아일랜드 드론 교육장’ 열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가 기가스토리 프로젝트 1호 섬인 임자도의 하늘에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KT(회장 황창규)가 16일 오후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도에서 ‘KT 기가 아일랜드 드론 교육장’을 열고 임자도민을 비롯한 신안군민을 위한 드론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자도 마을기업인 ‘임자만났네’ 체험센터에서 열린 오픈식에는 KT 지속가능경영단장 이선주 상무, 신안군의회 주윤덕 의원, 신안군 복지재단 정언호 이사, 나태주 임자면장, 문희숙 임자초등학교장, 남정수 임자노인회장, 정창일 임자만났네 위원장 등 관계자와 임자도 주민들이 참석했다. KT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자도 주민들의 요청으로 지난 7월부터 실
이승주 기자
2018-01-16
KT,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 강화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은 여행 준비 과정부터 공항, 현지 각 일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먼저 KT 멤버십으로 인천, 김포, 김해 공항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본인 포함 최대 3인까지 3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최대 글로벌 해외여행 플랫폼인 ‘클룩(KLOOK)’과 제휴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온∙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추가 쇼핑 혜택도 마련됐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면세점 매장에서 200$ 구매시 선불카드 1만원, 온라인 사이트에서 최대 9만원의
이승주 기자
2018-01-16
이전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