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07(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재계·일반
스토케코리아, 익스플로리 런칭 1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2004년에 첫 선을 보인 아이코닉 유모차 익스플로리의 런칭 1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는 프리미엄 유모차라는 구분이 없었던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등장해 기존 유아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바꿔 놓으며, 일명 ‘강남 유모차’라는 신조어를 만든 제품이다.익스플로리는 아이와 부모가 비슷한 눈높이에서 서로 교감할 수 있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기능들이 화제가 되었다. 지금은 대중적인 기능이 되었지만 부모보기와 세상보기가 가능한 양대면은 익스플
이승주 기자
2018-02-01
크록스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미국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러블록 컬렉션(Drew Barrymore ♥ Crocs Color-Block Collection)’을 1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했다.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드류 베리모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이번 한정판은 여성용과 키즈용으로 구성됐다. 드류 베리모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톡톡 튀는 개성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네이비, 옐로우의 발랄한 컬러 조합과 독특한 맞춤형 장식이 특징이다. 크록스 인기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
이승주 기자
2018-02-01
언더아머, 혁신적인 쿠셔닝 플랫폼의 호버(HOVR) 러닝화 2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새로운 쿠셔닝 기술 혁신을 담은 ‘호버(HOVR)’ 플랫폼을 개발하고, 해당 기술을 적용한 ‘호버 소닉(HOVR Sonic)’과 ‘호버 팬텀(HOVR Phantom)’ 러닝화 2종을 출시한다.‘호버(HOVR)’ 쿠셔닝 시스템은 언더아머와 글로벌 화학 기업인 ‘다우 케미칼(Dow Chemical)’ 개발자들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특허 기술이다. 이를 적용한 미드솔(Midsole)은 사용자에게 놀라운 쿠션감을 제공하며, 러닝 시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체중의 2배에서 최대 4배의 양까지 흡수해준다.러닝화 쿠셔닝 기술의 새로운 장을 열 ‘호버(HOVR)’를 적용한 런닝화는 쿠셔닝과 반응성 그리고 에너지 리턴의
이승주 기자
2018-02-01
“독서교육 궁금한 학부모 모여라!”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신학기 상담신청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대표 김희선)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2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독서 교육 및 프로그램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리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상담신청 이벤트’ 탭을 클릭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3일 이내에 한우리 전문 독서지도사를 통해 독서교육 및 한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전화 상담이 진행된다. 신청 등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특별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한우리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지필평가가 줄어들고 서술형 및 수행평가에 대한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독서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
이승주 기자
2018-02-01
넥슨, 모바일 TPS ‘탱크 커맨더즈’ ‘룬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넥슨은 씨스타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로 공격형·방어형·특수형 세 종류의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룬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 신규 탱크 ‘프로스트 돌격탱크’와 탱크의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등을 높여 주는 드론 4종(골든 플레임·골든 브리즈·디스토션·임플로전)이 적용됐다.새롭게 도입된 ‘프로스트 돌격탱크’는 동결시킨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빙결’과 거대한 얼음 폭풍을 생성하는 ‘빙결영역(궁극기)’ 등 강력한 공격 스킬이 강점이다. 일반 공격 시 결빙 효과가 축적됨
이승주 기자
2018-02-01
메가박스, 영화 '타이타닉' 단독 재상영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세기의 로맨스 영화 '타이타닉' 개봉 20주년을 기념해 2월 1일 단독 재상영한다. 세계적 거장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웬슬렛’의 열연이 돋보인 영화 <타이타닉>은 ‘최고의 로맨스 영화’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실제로 12년간 세계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아카데미 시상식 역대 최다 14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11개 부문 수상하는 등 대중과 평단 구분 없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영화 <타이타닉>은 선박 타이타닉호에서 만난 남녀의 운명적 사랑과 예상치 못한 비극을 그린 작품으로 자
이승주 기자
2018-02-01
LG유플러스, 시각장애가정에 ‘U+우리집AI 스피커’ 지원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LG유플러스는 1일, 시각장애 가족을 둔 가정 500가구에 인공지능 스피커 ‘U+우리집AI’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5세~10세 자녀를 둔 시각장애가정(자녀 또는 부모 시각장애)으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를 통해 전국 맹학교 재학생 가정, 시각장애인복지관 이용 가정 등을 추천 받아 선정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가정에는 ‘U+우리집AI’와 지니뮤직 음악서비스 24개월 이용권을 지원하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가이드북과 스티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목소리 재능기부로 녹음한 음성가이드도 제공된다. ‘U+우리집AI’는 LG유플러스가 네이버와 지난해 말 출시한 인공지능 스피커
이승주 기자
2018-02-01
네파, 영업총괄에 김원무 상무 선임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영업총괄로 김원무 상무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2013년 백화점 영업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한 김원무 상무는 백화점 영업팀장과 IM(Inventory Management) 총괄팀장을 역임하며 상품 운영 및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통해 영업 부문에 있어서 탁월한 성과를 발휘해 올해 상무 승진과 함께 네파 영업총괄 본부장으로 선임됐다.김원무 상무는 나이키, 푸마 등 외국계 스포츠 브랜드를 거치며 영업과 유통 업무에서 두각을 나타낸 영업전문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선진화 된 외국계 브랜드의 업무 프로세스를 국내 시장에 맞게 접목하는 것에 있어서 탁월한 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
이승주 기자
2018-02-01
아가방앤컴퍼니, 설맞이 福 터지는 프로모션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아가방앤컴퍼니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적립금 혜택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대표 브랜드 ‘아가방’, ‘디어베이비’의 전국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두두포인트를 제공한다.두두포인트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멤버십 적립금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넥스트맘 포인트로도 전환이 가능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두두포인트 제공과 더불어 ‘아가방’ 겨울 외출복 30%, ‘디어베이비’ 추천 코디 제품 20%, 출산·발육 제품 30% 할
이승주 기자
2018-02-01
다함께야구왕, 이승엽의 ‘스크린야구 진출편’ TV CF 온에어
[빅데이터뉴스 이승주 기자]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은 KBO 홍보대사인 ‘국민타자’ 이승엽을 모델로 한 TV CF를 2월 5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다함께야구왕은 ㈜스크린야구왕에서 2016년 7월 런칭한 브랜드로 경기도 성남시 야탑 직영매장을 필두로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 피칭머신과 카메라센서 등을 통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1월 기준, 90개 매장(계약 기준)을 돌파하면서 업계 상위권으로 올라선 스크린야구 브랜드이다.이승엽 선수를 모델로 한 이번 CF는 지난해 12월 성남 직영매장 등에서 촬영 되었으며, 이승엽 선수의 전 소속팀의 유니폼 변천사 속에 국내 통산 홈런수와 함께 시작되어 ‘나는 은퇴하지 않았다’라는
이승주 기자
2018-02-01
이전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다음
재계뉴스
NH농협은행, 업무 프로세스 적용 생성형 AI플랫폼 오픈
한화 건설부문, 국토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투자자 동향 보고서 발간
카카오뱅크, 최저 연 2.65% 금리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
한전 '분산에너지 통합발전소 플랫폼' 표준 개발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 금융 환경 변화에 고객관리 최우선"
빅데이터 라이프
1
삼성화재, 올 2분기 '자동차보험' 관심도 1위…현대해상·KB손해보험 순
2
사용 편의성 최우선 호평 '코웨이' 정수기 렌털기업 관심도 1위…LG퓨리케어·SK매직 순
3
메디힐, 최근 1개월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톱…라네즈·메디큐브 순
4
김동연 경기지사, 지난 4,5월 도지사 관심도 1위…이철우·김영록 지사 순
5
GS건설 '자이' 올 5월 소비자 관심도 1위…푸르지오·힐스테이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