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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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9일부터 2019년 4월 10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8,946,3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180,536개와 비교하면 24.8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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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8일부터 2019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3,489,668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782,888 개와 비교해보면 70.43%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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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흥국생명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7일부터 2019년 4월 8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7,027,704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9,991,544개와 비교하면 35.2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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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4월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7일부터 2019년 4월 8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2,134,004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9,523,865개와 비교하면 5.2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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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롯데 3위 SK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5일부터 2019년 4월 6일까지의 60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802,459,165개를 분석,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조사한 결과 이처럼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404,013,385개와 비교하면 16.57%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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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스페인하숙 2위 나혼자산다 3위 미스트롯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5일부터 2019년 4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2,170,2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3,519,321개와 비교하면 5.6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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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박나래 2위 김종민 3위 이영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5일부터 2019년 4월 6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9,086,3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브랜드에 대한 소통과 확산량을 측정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5,316,217개와 비교하면 17.6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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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조사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4일부터 2019년 4월 4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6개 브랜드 빅데이터 7,037,3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6,591,548개와 비교하면 3.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