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3월 18일부터 2019년 4월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44,4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한 결과 이처럼 드러났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028,269와 비교하면 19.3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16일부터 2019년 4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6,149,942 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176,733개와 비교해보면 19.7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
-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2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15일부터 2019년 4월 16일까지 국내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348,254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