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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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트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2위 페도라 3위 순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3월 22일부터 2019년 4월 23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999,163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11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8,850,642개와 비교하면 12.9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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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토케 2위 리안 3위 잉글레시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 3월 21일부터 2019년 4월 22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3,520,770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5,207,165개와 비교하면 11.09% 줄어들었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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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19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 중구 2위 강남구 3위 종로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기차자치단체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은 2019년 3월 20일부터 2019년 4월 2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773,615,5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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