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르네휘테르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5월 8일부터 2019년 6월 9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9,437,09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7,422,495개와 비교하면 7.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
-
-
-
-
2019년 6월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해커스어학원 2위 정상어학원 3위 시원스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2019년 5월 7일부터 2019년 6월 6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5,777,3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892,155개와 비교해보면 18.09%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청담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아이, DYB최선어학원, 잉
-
-
-
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솔홀딩스 2위 한라홀딩스 3위 유비쿼스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5일부터 2019년 6월 4일까지 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70,210,7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표로 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 브랜드 빅데이터 89,362,302개와 비교하면 21.4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
-
2019년 6월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5월 5일부터 2019년 6월 4일까지 107개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725만7,89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9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6,936만6,673개와 비교하면 17.4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바이오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
침대 브랜드평판 2019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5월 4일부터 2019년 6월 3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417,28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29,879,140개와 비교하면 31.6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