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6월 22일부터 2019년 7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718,697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16,175개와 비교하면 4.8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한국금융지주 3위 하나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1일부터 2019년 7월 22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173,7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9,871,419개와 비교하면 11.5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 소비자가치로 분류
-
-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오픈메이트’는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스마트국토엑스포’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본 엑스포는 국내 디지털 공간정보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고, 4차 산업혁명 기반의 첨단 신기술을 만날 수 있는 공간정보산업 분야의 국내 최대 전시회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공간정보기업, 중앙부처, 지자체, 연구기관 등 24개국 약 80여 개의 공공기관, 민간기업이 참여하며, 전시부스에서는 자율주행, 스마트시티, IoT, 가상현실 등 최신 공간정보 융·복합 핵심기술을 직접 참관해 경험해볼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개막식, 전시회, 컨퍼런스 및 글로벌포럼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6월 21일부터 2019년 7월 22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066,6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0,079,227개와 비교하면 9.9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0일부터 2019년 7월 21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6,732,1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291,800개와 비교해보면 1.2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