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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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3일부터 2019년 7월 14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407,9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087,226개와 비교하면 7.6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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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LG 구광모 3위 롯데 신동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와 CEO빅데이터랩이 2019년 6월 10일부터 2019년 7월 11일까지의 62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16,035 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6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08,267개와 비교하면서 14.6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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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0일부터 2019년 7월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95,0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51,959,416개와 비교하면 0.0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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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7월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락앤락 2위 연우 3위 동원시스템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포장재 상장기업 27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6월 9일부터 2019년 7월 10일까지의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102,1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포장재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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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롯데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8일부터 2019년 7월 9일까지의 62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3,540,005,733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3,607,142,782개와 비교하면 1.8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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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19년 7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굽네치킨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2019년 6월 7일부터 2019년 7월 8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080,182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7,736,489개와 비교해보면 9.3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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