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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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세븐일레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분석은 2019년 10월 3일부터 2019년 11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8,044,7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449,325개와 비교하면서 16.8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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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아는형님 3위 아내의 맛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2일부터 2019년 11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10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1,334,394개와 비교하면 3.7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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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건모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2일부터 2019년 11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0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4,411,247개와 비교하면 10.2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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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9년 10월 2일부터 2019년 11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10개 브랜드 빅데이터 12,623,0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0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441,340개와 비교하면 10.3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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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페넬로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9월 29일부터 2019년 10월 30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4,743,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19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4,275,640개와 비교해보면 10.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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