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판 2020년 4월 조사결과, 1위 교촌치킨, 2위 BBQ,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6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4월 2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617,249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6,881,032개와 비교해보면 16.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495,0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5,700,042개와 비교하면 21.1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공영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26,751,9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39,000,674개보다 31.41% 줄어들었다.
-
-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6,794,4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3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9,662,672개와 비교하면 19.9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3위 CU편의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3월 2일부터 2020년 4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343,7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522,357개와 비교하면서 14.04% 줄어들었
-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퓨리케어 2위 위닉스 3위 다이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공기청정기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9일부터 2020년 3월 30일까지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38,958,99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8년 6월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31,294,798개와 비교하면 24.4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공기청정기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
이유식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베베쿡 이유식 2위 루솔 이유식 3위 엘빈즈 이유식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식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9일부터 2020년 3월 30일까지의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20,379,867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5월 이유식 브랜드 빅데이터 10,622,747개와 비교하면 91.8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이유식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