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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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반떼 2위 그랜저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21일부터 2020년 4월 22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48,585,6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했다. 국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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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휠라홀딩스 3위 신세계인터내셔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21일부터 2020년 4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53,539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5,742,879개와 비교하면 20.6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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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4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쌍용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20일부터 2020년 4월 2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899,7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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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아우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20일부터 2020년 4월 21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56,997,85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홍삼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했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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