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2020년 2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아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1월 15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6,193,4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939,242개와 비교해보면 62.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
-
-
-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조이,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여자친구 은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월 14일부터 2020년 2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47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9,295,96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84,495,100개와 비교하면 6.1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