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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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3월 16일부터 2025년 4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970,68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370,221개와 비교하면 2.57%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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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아이엠뱅크 3위 NH농협은행 순으로 분석됐다.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분석을 위해 2025년 3월 15일부터 2025년 4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5,368,1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3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9,233,608개와 비교하면 20.1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