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코미팜 3위 삼성바이오로직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116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9,543,839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86,354,563개와 비교하면 38.4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2020년 3월 제약 상
-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1,530,2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8,297,344개와 비교해보면 38.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비상교육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3일부터 2020년 3월 24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34,376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95,223개와 비교하면 6.1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유모차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페도라 유모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12,406,005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4,349,664와 비교하면 13.5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영어교육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조사결과, 1위 시원스쿨 2위 튼튼영어 3위 해커스어학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영어교육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2월 24일부터 2020년 3월 25일까지의 영어교육 브랜드 빅데이터 5,485,53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지난 2020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6,641,382개와 비교해보면 17.40% 증가했다.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영어교육 브랜드중에서 해커스어학원, 시원스쿨, 튼튼영어, JLS정상어학원,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청담어학원, 잉글리시아이, 폴리어학원, 잉글리시에그, 윤선생영어교실, 지앤비어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