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CEO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KT 구현모 3위 우리금융 손태승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6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59,43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03,887개와 비교하면서 14.0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 2위 삼성 3위 카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5일부터 2020년 4월 6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818,151,61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903,693,003개와 비교하면 9.4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
-
-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파리바게뜨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0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4일부터 2020년 4월 5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1,187,47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3월에 분석된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730,691개와 비교하면 24.0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
-
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헤어 2위 준오헤어 3위 이철헤어커커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로이드밤, 블루클럽,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철헤어커커, 박준뷰티랩, 헤어망고, 제오헤어, 아이디헤어, 이가자헤어비스, 오다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에이치스타일, 권홍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이만헤어,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4일부터 2020년
-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미스터트롯 2위 나혼자산다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4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216,258,1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85,022,110개와 비교하면 16.8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
-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광수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4월 3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8,882,1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3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1,790,511개와 비교하면 6.96%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3월 3일부터 2020년 4월 2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29,610,8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3월 화장품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