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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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11일부터 2020년 4월 12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8,977,5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3,148,472개와 비교하면 18.0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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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9일부터 2020년 4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9,378,61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49,614,836개 와 비교해보면 0.48%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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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10일까지만 해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제로'였던 터키가 이달 10일 기준 4만7,029명을 기록, 한달이라는 단기간에 무서운 확산세를 보인 것으로 확인돼 경종을 울려주고 있다. 1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에 따르면 터키는 지난달 11일(이하 현지시간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처음으로 1명 발생했다.월드오미터와 존스홉킨스대 통계(이하 한국시간 기준)에 따르면 터키는 이후 같은 달 12일 2명, 13일 6명, 14일 7명으로 늘기 시작한후 같은 달 16일엔 18명, 17일 98명, 18일 191명, 19일 359명, 20일 670명, 21일 947명, 22일 1236명으로 급증했다.이달 들어서도 확산세는 멈추지 않으면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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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지누스 3위 에이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3월 8일부터 2020년 4월 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324,830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695,385 개와 비교하면 4.6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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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8일부터 2020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5,131,206 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8,691,101개와 비교해보면 19.0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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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3월 8일부터 2020년 4월 9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6,399,5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3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43,362,866개와 비교하면 7.0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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