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우리은행 2위 국민은행 3위 기업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분석결과는 2020년 3월 12일부터 2020년 4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593,6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3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4,434,817개에 비교하면 0.2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
-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3월 11일부터 2020년 4월 12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45,973,6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3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2,161,185개와 비교해보면 42.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