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베다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앙방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674,254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55,087,834개와 비교하면 58.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비상교육 3위 YBM넷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5일부터 2020년 5월 25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19,896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648,075개와 비교하면 27.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
-
2020년 5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4월 21일부터 2020년 5월 2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1,511,1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4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2,371,098개와 비교하면 17.4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