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4,075,6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77,293개와 비교해보면 13.6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20년 5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7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823,1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하였다. 지난 5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377,718개와 비교하면 1.9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
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일룸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5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7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1,385,68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6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20,417,288개와 비교하면 4.7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
P2P금융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8퍼센트 2위 피플펀드 3위 테라펀딩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P2P금융 브랜드 빅데이터 11,105,3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소비자들의 P2P 금융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KB금융지주 3위 신한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5월 18일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146,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