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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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9월 15일부터 2020년 10월 15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9,868,2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9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874,402개와 비교해보면 9.2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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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염병 사태에도 불구하고 국내 2大 전자기업에 대한 정보량이 지난해보다 늘어난 가운데 '삼성전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LG전자 보다 두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16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지난해 7월1일부터 지난 10월8일까지와 올해 같은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시 성인, 도박, 거래, 스포츠, 부동산, 게임, 증권, 광고, 공통글 등에 관한 자료는 제외했다.분석 대상 기업은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 ▲LG전자(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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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9개 주요 식품기업 중 국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기업은 '오뚜기'인 것으로 밝혀졌다.1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GBR)는 지난 7월1일부터 10월8일까지 총 100일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주요 식품기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시 성인, 도박, 거래, 스포츠, 부동산, 게임, 증권, 광고, 공통글 등에 관한 자료는 제외했다.분석 대상 기업은 연구소가 임의 선정한 ▲오뚜기(대표 함영준, 이강훈) ▲하림(대표 김홍국, 박길연, 윤석춘) ▲농심(대표 신동원, 박준) ▲풀무원(대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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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하나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분석결과는 2020년 9월 14일부터 2020년 10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7,670,22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9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0,587,681개와 비교하면 5.7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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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이지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13일부터 2020년 10월 14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3,726,7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9월 브랜드 빅데이터 25,194,721개와 비교하면 5.83%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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