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금융지주 2위 우리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15일부터 2020년 7월 15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097,0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2,146,676개와 비교하면 7.8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
-
-
P2P금융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8퍼센트 2위 피플펀드 3위 팝펀딩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18일부터 2020년 7월 19일까지 P2P금융 브랜드 빅데이터 13,281,0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P2P 금융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6월 P2P금융 브랜드 빅데이터 11,105,310개와 비교하면 19.5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
-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애큐온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6월 13일부터 2020년 7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12,163,4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457,887개와 비교해보면 2.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
-
-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분석결과는 2020년 6월 12일부터 2020년 7월 13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6,168,6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6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653,500개에 비교하면 10.6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