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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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티슈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베베숲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6월 22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391,1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020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19,582개와 비교해보면 12.0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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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381,0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9,287,026개와 비교하면 1.0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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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카니발 2위 쏘렌토 3위 싼타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177,3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8,626,604개와 비교하면 7.7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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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포르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1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3,722,6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345,947개와 비교하면 7.2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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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6월 20일부터 2020년 7월 20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549,9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08,828개와 비교하면 9.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