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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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대, 2위 한양대, 3위 연세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9,107,884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대학교 브랜드 빅데이터 104,740,630개와 비교하면 5.3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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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로이드밤 2위 준오헤어 3위 리안헤어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헤어 전문점 브랜드중에서 로이드밤, 준오헤어, 리안헤어, 토리헤어,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제오헤어, 박준뷰티랩, 블루클럽, 헤어망고, 아이디헤어, 리소헤어, 지노헤어, 나이스가이, 오다헤어, 권홍헤어, 이만헤어, 리챠드프로헤어, 미랑컬헤어, 아이앤투헤어, 에이치스타일, 이훈헤어칼라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헤어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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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롯데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영업중인 20개 택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8월 3일부터 2020년 9월 3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6,448,179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3,838,738개와 비교하면 18.8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택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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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스트코 2위 이마트 3위 홈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9,783,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698,408개와 비교하면 0.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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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홈쇼핑 2위 CJ오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일부터 2020년 9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4,633,7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122,255개보다 3.6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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