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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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 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분석결과는 2020년 8월 10일부터 2020년 9월 10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0,587,6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8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392,580개와 비교하면 1.5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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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투자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KB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8월 9일부터 2020년 9월 9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9,596,95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8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091,679개와 비교해보면 12.8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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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9일부터 2020년 9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3,145,399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3,873,499개와 비교해보면 5.25%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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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엔씨소프트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114,235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516,952개와 비교하면 14.1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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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8,091,4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8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4,263,087개와 비교하면 15.7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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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8일부터 2020년 9월 8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4,318,9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8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5,510,252개와 비교하면 3.35%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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