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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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11월 18일부터 2020년 12월 18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780,3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1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042,510개와 비교하면 3.9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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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장수돌침대 3위 씰리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17일부터 2020년 12월 17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0,000,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1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7,452,559개와 비교하면 34.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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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17일부터 2020년 12월 17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6,180,9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1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1,189,889개와 비교해보면 23.5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