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4일부터 2020년 11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043,63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614,732개와 비교하면 16.4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한섬 3위 LF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4일부터 2020년 11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27,56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4,129,211개와 비교하면 7.8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
-
-
-
-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쿤달 샴푸 3위 밀크바오밥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3일부터 2020년 11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6,568,302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7,753,421개와 비교하면 4.2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