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최근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신풍제약 순으로 조사됐다. 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7일부터 3월 17일까지의 143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379만9,0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6,913만912개와 비교하면 6.7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연구소에 따
-
-
최근 한달간 시중은행 및 특수은행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KB국민은행이 1위를 차지했다.이어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순으로 조사됐다. 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농협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수협은행, 수출입은행, KDB산업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은행 브랜드평판 3월 분석결과는 지난 2월 17일부터 3월 17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490만5,1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289만7,684개와 비교하면 6.10%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엔씨소프트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2월 16일부터 2022년 3월 16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5,399,702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2,272,676개와 비교하면 7.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