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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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한화 김승연 3위 LG 구광모 순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41만9,672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990만1,285개와 비교하면 5.2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르면 11월 CEO 브랜드평판 30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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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LG 3위 현대자동차 순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67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9,685만8,774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4,778만4,766개와 비교하면 33.21%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연구소에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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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화학 2위 에코프로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9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의 97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5,292만7,10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426만5,450개와 비교하면 2.4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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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닭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조사됐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아리따움,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비욘드, 홀리카홀리카, 더샘, 잇츠스킨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4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25만8,8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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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롯데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10월 4일부터 2022년 11월 4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1,338,1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0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8,256,504개와 비교하면 10.91%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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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 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0월 3일부터 11월 3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가 1,800만5,789개를 분석되며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900만1,372개와 비교하면 5.24% 줄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타이어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