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지난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KB자산운용 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7일부터 8월 17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936만9,8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3,996만5,963개와 비교하면 1.49% 줄어들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
-
-
-
-
-
-
-
은행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NH농협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평판 2023년 8월 분석을 위해 2023년 7월 16일부터 2023년 8월 16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1,958,4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7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1,422,637개와 비교하면 30.1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ES
-
최근 한달간 보이그룹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14만1,65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5,849만264개와 비교해보면 2.3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