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9월 2일부터 2024년 10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7,337,5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9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7,096,234개와 비교하면 3.4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
-
-
-
-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고려신용정보 2위 SCI평가정보 3위 미래신용정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채권추심 2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8월 27일부터 2024년 9월 27일까지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9,781,8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채권추심 브랜드 빅데이터 10,532,397개와 비교하면 7.1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채권추심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
올 상반기 국내 5대 가상자산거래소 중 '투자자 보호'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곳은 '업비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업비트는 업계 최고 수준의 손해 보상정책을 도입해 주목을 받았으며 앱 보안기능을 대폭 강화한 빗썸이 뒤를 이었다.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가상자산거래소 5곳의 '투자자 보호' 관련 게시물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 등이다.조사 방법은 '거래소명' + '투자자 보호, 고객 보호, 손님 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