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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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OK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11월 11일부터 2020년 12월 11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9,291,8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624,327개와 비교해보면 12.5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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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사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0년 11월 10일부터 2020년 12월 10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9,442,4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1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740,743개와 비교해보면 28.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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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컴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10일부터 2020년 12월 10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86,261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314,281개와 비교하면 15.4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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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10일부터 2020년 12월 10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855,6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1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0,982,971개와 비교하면 13.3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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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국내 완성 자동차 5개사 중 소비자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현대자동차'로 나타났다.반면 르노삼성자동차의 관심도가 가장 낮았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6월1일~11월30일 6개월간 국내 완성 자동차 5개사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분석시 증권, 성인, 도박, 거래, 스포츠, 부동산, 게임, 증권, 공통글 등에 관한 자료는 집계하지 않았으며, 기업명과 자동차 이름이 같은 기업이 있는 것을 감안, 자동차 이름도 함께 집계했다.분석 대상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