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국민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신한은행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분석결과는 2020년 12월 15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3,012,3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0년 12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51,846,052개와 비교하면 2.2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
-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삼성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15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32,235,755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30,703,567개와 비교하면 4.99%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
-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3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1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9,627,3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12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9,291,864개와 비교해보면 3.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소셜
-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2월 13일부터 2021년 1월 13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8,445,3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1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855,647개와 비교하면 5.9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