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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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9일부터 2020년 11월 29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15,795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080,799개와 비교하면서 19.8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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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0년 11월 26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04,3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0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636,421개 와 비교하면 2.83%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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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팸퍼스 기저귀 3위 하기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0년 11월 26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803,346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067,078개와 비교하면 14.5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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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루치펠로 치약 3위 센소다인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0월 25일부터 2020년 11월 25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7,089,11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826,629개와 비교하면 3.8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