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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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1년 3월 1일부터 2021년 4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3,650,6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4,786,787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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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3월 1일부터 2021년 4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5,788,2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962,881개와 비교하면서 5.52% 증가했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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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1위 메리츠자산운용, 2위 미래에셋자산운용, 3위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25,799,1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2021년 2월 브랜드 빅데이터 30,497,963개와 비교하면 15.41%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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