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6일부터 2021년 4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92,092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03,251개와 비교하면 2.6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
-
-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3일부터 2021년 4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33,002,72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2,541,223개와 비교하면 46.4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E능률 2위 웅진씽크빅 3위 대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23일부터 2021년 4월 23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55,54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749,501개와 비교하면 36.6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