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 1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11일까지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73만8,59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91만8,858개와 비교하면 7.9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
-
-
-
-
-
-
최근 한달간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안랩, 2위 더존비즈온, 3위 한글과컴퓨터 순으로 나타났다.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19만9,408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936만4,347개와 비교하면 22.1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로보티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1월 9일부터 2022년 2월 9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143,808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2년 1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204,878개와 비교하면 10.8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